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스카프 스타일링, 스카프 매는 법 알아보기

by 루피나블 2022. 4. 6.
반응형

 

오늘은 패션이야기 주제는

스카프 입니다.

 

스카프는 사실 만능 코디템인 것 같아요.

밋밋한 느낌에 스카프 하나로 다른 연출을 할 수 가 있죠 ㅎㅎ

 

저도 대학생때 부터 스카프 매는 걸 좀 좋아했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스카프 매고 다니면 대학생 또래들보다

좀 나이들어보이는 느낌은 있었는데

요즘은....허허

 

 

그래서 오늘은 제가 보려고도 포스팅하기도 하는

스카프 코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프는 방한, 장식등에 사용하는 얇은 천으로 주로 여성이 착용합니다.

프랑스어 에샤르프이며 목에 감는 용도 이에외도 머리에 쓰기도 하고

허리애 매기도 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화이트 셔츠에 색감있는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네요.

 

셔츠+ 스카프 연출

 

마지막 언니 너무 이쁨 

 

무난할 수 있는 패션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젤 오른쪽 외쿡언니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ㅎㅎ

 


트렌치코트와 스카프를 함께 연출하기

 

트렌치코트와 스카프 연출

 


티셔츠와 스카프 연출하기

 

남자들의 스카프 코디 모습

 

 


 

스카프를 헤어에 연출해보기

 

 

 

 


여자 연예인들의 스카프 코디도 알아볼께요.

 

이보영, 유인나

 

신민아,박민영,수지

 

임수정,김나영, 효민

 

정려원,김남주,최지우

 

남자 연예인들의 스카프 연출한 코디들입니다.

 

키, 이정재, 정우성

 

배정남,박서준,이정재


그럼 스카프를 매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출처 : 구글

 

출처 :  구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