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봄이 왔나봄 ♡ 아차하면 지나가는 봄에 이렇게 입어보자!!

by 루피나블 2022. 3. 8.
반응형

 

 

 

 



여러분 ㅎㅎㅎ

벌써 3월이 되었어요..

전 봄이 너무너무 좋은데 황사만 아니면 ㅎㅎ

우리나라 사계절 체감 속도 아시죠??

봄- 여여어어름-가을-겨어어어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마치 일주일체감속도와 비슷하다죠??


그만큼 봄, 가을이 너무나 짧아요 ㅠㅠㅠ

사실 봄이랑 가을 옷이 젤 이쁜데 말이죠 ,,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 봄 놓치지 말고 이쁜 옷 입고 즐겨 보자구요.

오늘은 봄에 입으면 더 더 이쁜 아이템을 가져와봤어요.

바로바로
스커트!!

그냥 스커트 아니고 플리츠 스커트입니다.!!


  • 플리츠스커트 (pleats skirt)
  • [명사] 허리춤에서 세로로 주름을 많이 잡은 치마.

 

 

"플리츠 스커트 이렇게 입어보자"

 

생각보다 코디하기는 쉬운데 멋스러운 아이템



우선 먼저 칼라별로 플리츠 스커트 코디 알아볼께요.


1. 블랙

가장 무난무난한 블랙컬러에요.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운 컬러죠??
심플 이즈 베스트 라는 말이 있잖아요..ㅎㅎㅎ 블랙은 언제나 진리 !

시크한 블랙


블랙 플리츠 스커트에 자켓등을 입거나 위의 상의를 블랙으로 맞춰주면 좀 더 포멀한 격식있게 입을 수가 있어요.

블랙자켓과 + 플리츠 스커트는 결혼식장 하객룩으로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수영 공항패션은 유명하죠??

 

이렇게 좀 더 캐주얼 하게 입고 싶을 때는 수영씨처럼 야상에 매치해줘도 여성여성 +시크라 더 멋지게 연출 할 수 있어요.

 

또 봄에는 야상이 활용도 좋은데 툭 걸쳐주면 쉽죠??

 


2. 베이지

블랙 다음으로 저는 베이지 컬러가 은근히 코디하기도 쉽고 플리츠스커트의 여성스러움을잘 부각시킬 수 있는 컬러라고 생각해요.

 

수지 너무 여성여성 이쁘네요


수지, 김소연씨처럼 블라우스에 매치해주면 여성여성한 이미지 뿜뿜

특히 수지는 흰블라우스와 매치해줘서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이죠>? 수지 근데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내가 입으면 그냥 마트에 장보러 가는 느낌일 거 같은데 ㅠㅠㅠ 허허

오른쪽 제품은 에잇세컨즈

블라우스 말고도 맨투맨이나 니트 하나랑 입어줘도 편하게 그날 스타일링 끝!!


 


3. 화이트

나이키 코르테즈 운동화 넘나 취향저격이에요...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에요.

올 흰색해도 안 초스럽고 외쿡언니들은 역시 스타일리쉬하네요 ㅎㅎ

플리츠 스커트에 코르테즈 운동화 신어준 거 너무나 제 스타일

 


 

4. 그 외 다양한 컬러와 프린팅 플리츠 스커트

수영, 이민정, 여자친구 예린


이렇게 플리츠 스커트에 화려한 색감이나 무늬가 들어가 있거나 프린팅되어 있는 스커트는 포인트로 입어주면
사진 찍었을 때 너무 이쁘게 나올 것 같죠??~

저는 원래 구두보다 운동화를 좋아해서 수영씨나 예린씨처럼 운동화에 코디한게 좀 더 제 취향이네요 ㅎㅎ
약간 꾸안꾸느낌??ㅎㅎ

반짝반짝


평소에 입기에는 조금 과한 느낌이 있긴하지만 사진으로 보면 확실히 포인트가 되어주네요..ㅎㅎ
블링블링 놀러갔을 떄는 요런 아이템 하나 입고 차르르 하면서 찍어주면 그것이 인생샷!!

노란 골드색은 하지만 바로 도전하기에는 하하 ㅎㅎ
우선 기본적인 색부터 갖추는게 더 좋을 거 같긴 하네요.




사실 저도 플리츠스커트 몇 개 있는데 생각보다 코디하기 쉽고
여성여성미도 있고 편해요 !!

그냥 니트나 맨투맨에 입어도 괜찮고
자켓이랑 입어주거나 야상 또 청자켓에도 어울리고요
그냥 웬만한 옷 다 잘 어울려요 ㅎㅎ
블라우스에 입어주면 진짜 여성스러운 소개팅룩으로도 딱이구욧 ㅎㅎ


짧고 짧은 봄에 플리츠 스커트 입고
모두들 인생샷 하나 건지시는 것 어떠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