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겨울모자 코디법이 궁금한다면( Feat. 해외패션 및 셀럽들의 코디 참고)

by 루피나블 2022. 1. 19.
반응형

 

 

겨울에는 따뜻한 게 최고죠?

하지만 패션도 포기 할 수 없다면

 

핫한 해외 셀럽과 연예인들의 모자 코디법을 참조해서 코디해볼까요>?

 

 

 

1. 비니모자

 

무채색으로 코디한거 형광색 비니로 포인트

 

따뜻한 이미지가 느껴져요

 

쨍한 색감이 이쁘쥬?

 

아이유씨는 비니모자도 귀엽네요
제니씨 깜찍하네요

 

수지씨 자켓에 비니도 잘 어울리네요

 

 

 

2. 버킷햇 

 

 

이선빈씨

 

나연의 귀엽게 매치했네요.

 

레드벨벳 슬기의 니트버킷햇

 

경리의 하얀색 모자 환해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