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첫 명품백 추천/ 100만원대로 구입 가능한 명품백 리스트

by 루피나블 2022. 1. 13.
반응형

오늘은 10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 명품백을 찾아서 정리해서 공유해볼께요.~!

 

기념일을 맞아 선물하기에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은

 

100만원대에서 찾아봤어요.

 

 

 

 

1. 루이비통 , 노에 BBB

 

(출처: 루이비통 공홈)

 

많이들 아시는 루이비통 무늬죠.

 

크로스로 길게 해서 착용한 느낌

 

샴페인 5병을 담을 수 있는 견고한 가방을 제작해달라는 의뢰로 만들어진 가방이래요.

 

그렇다면 그만큼 튼튼하다는 이야기겠죠?

 

스트랩을 길게 하면 크로스로 하기에도 좋을 거 같고 짧게 하면 어깨에 숄더로 걸쳐도 이쁠 것 같아요.

 

복조리 형태로 귀엽기고 하고 여기저기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에도 디자인이 무난한 거 같아요.

 

루이비통 브랜드도 있고 해서 큰 부담 안들이고 살 수 있는 가격대의 100만원대의 가방이었어요.

 

 

 


 

 

2. 구찌, 마몽 마틀라세 미니백

 

(출처: 구찌 공홈)

 

가방은 블랙이죠?

 

미니 사이즈: 가로 18cm x 세로 12cm x 너비 6cm

 

178cm 모델의 착용컷

 

지갑,립스틱, 핸드폰, 쿠션정도 딱 들어가기 좋은 크기 같아요.

 

평소에 큰 가방을 안 좋아하고 필요한 것만 들고 다니시는 분에게 딱 좋은 사이즈 같아요.

 

검정색 가방에 구찌로고가 딱 새겨져 있네요.

 

미니사이즈라서 귀엽게 매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간단하게 여행갈 때에도 매기 좋을 거 같아요.

 

스몰사이즈 가격과 착용샷

미니사이즈보다 큰 스몰사이즈도 200만원 밑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

가로 24cm x 세로 13cm x 너비 7cm(스몰 사이즈)

 

 


 

 

 

3. 프라다,  리나일론 숄더백

(출처: 프라다 공홈)

 

나일론 소재의 가방

 

해양에서 수거한 플라스틱과 어망, 직물섬유를 정화하여 얻은 재생 나일론 연사(ECONYL®)로 제작한 리나일론을 소재로 사용했습니다. 사피아노 가죽 트리밍으로 장식했으며 숄더 스트랩에 부착할 수 있는 탈부착형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라고 프라다 공홈에 적혀 있네요.

 

한 마디로이 말은 가죽이 아니라서 가방이 굉장히 가볍다는 이야기에요.

또한 리나일론 소재라 재생나일론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요즘 이 가방은 핫하죠? hot해

 

친구가 이거 매고 나온 적 있었는데 귀엽더라구요. 가방도 가볍고 ㅎㅎ

 

자기 스타일이 너무 오피스룩 아니라면 어는 옷에나 매치하기에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모델 착용샷

 

요즘 힙핫 언니들이 사랑하는 가방인 거 같아요.

 

이시영 착용샷

 

이시영님 처럼 저렇게 재킷에 입어도 힙하네요 허허

데저트 베이지 색상

 

저는 블랙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베이지 색상도 화사하고 이쁜 것 같네요.

 

 

 


 

 

 

4. 버버리, 미니 퀼팅 램스킨 룰라 카메라 백

(버버리 공홈)

 

버버리 카메라 백

 

요즘 버버리 브랜드도 많이 젋어져서 가방이 이쁜게 많아졌더라구요.

옛날에 그 체크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모델 착용 모습

 

양가죽 소재의 퀼팅이 들어가 있는 가방이네요.

광택이 좀 돌고 있구요.

 

길게 하면 크로스로 매고 조절해서 숄더백으로도 연출 할 수 있어요.

 

딱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이것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5. 버버리, 미니 투톤 캔버스 레더 포켓 백

(출처: 버버리 공홈)

 

 

버버리 포켓백 hot 하죠?

 

버버리에서 가방 하나 더 추천드릴께요.

 

아까 가방은 좀 더 기본적인 가방이라면 지금 가방은 좀 더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모델 착용샷

 

크로스로 매면 요런 느낌인데 귀엽네요 ㅎㅎ

 

많은 연예인들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 있죠?

이하이 착용샷

 

예리의 핑크색

 

가죽과 캔버스 소재의 가방이라서 조금 덜 부담스러운 느낌이고

버버리 프린트가 돋보인는 가방이네요.ㅎ

 

오늘은 5가지 명품가방을 소개해드렸어요.

10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 것들에서 추려봤어요.

 

여러분들은 어떤게 원픽이신가요?

 

 

2023버전  100만원대 명품백 2탄

2023.05.15 - [분류 전체보기] - 2023버전) 100만원대로 구입 가능한 명품백 리스트, 명품백 입문

 

2023버전) 100만원대로 구입 가능한 명품백 리스트, 명품백 입문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제 블로그 들어오는 분들 중에 첫 명품백 추천 100만 원대로 구입가능한 명품백 리스트가 꾸준히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2023 버전으로 2탄을 준비해 보았어요. 2022.01.

rufina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