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청자켓 입고 우리 봄나들이 가자~~ (청자켓하나로 돌려입기)

by 루피나블 2022.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얼마 전에 경남 양산으로 봄나들이 다녀왔는데요.
순매원 다녀온 후기도 곧 포스팅 예정이랍니다^^

그 때 커플로 청자켓 입고 갔었는데 ㅎㅎ
청자켓이 만능 아이템이더라구요 !!

제가 그날 입었던 것도 살포시 올려볼께요 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 청자켓 코디를 준비해보았어요..

만능 효자템이 청자켓 입고 봄나들이 가욧~


1. 청자켓에 롱원피스 코디하기

 

청자켓과 잘어울리는 하늘하늘 원피스

 

청자켓에 하늘하늘한 소재에 프린팅 있는 롱원피스를 매치해주면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코디가 완성되죠??

이런 꽃무늬나 프린팅원피스에는 청자켓이 딱 붙고 짧은 기장의 청자켓도 잘 어울리지만 약간 어깨선이 내려와 있고 오버핏의 청자켓도 잘 어울려요~^^

한 때 유명했던 미란이 언니..

 

청자켓에 프린팅 없이 단색 롱원피스를 매치해줘도 굉장히 스타일도 하면서 뭔가 편안한 데일리룩 느낌도 나죠??

요렇게 롱하며 슬림한 원피스에는 청자켓을 오버핏보다는 기장이 짧고 딱 맞게 입어주는 게 다리도 길어보이면서 이쁘게 입을 실 수 있답니다.!!


2. 청자켓에 미니스커트나 숏팬츠 매치하기

 

한 때 유명했던 고준희씨 청자켓...

고준희랑 윤아 둘다 청자켓이 완전 연한 청이 아닌 조금 진한 색감의 청자켓에 검정색 하의를 매치해주었네요.!

선글라스 껴주니 정말 세상 시크하네요!!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저는 운동화를 좋아해서 운동화 신은게 좀 더 데일리에 입기에는 좋아보이네요 ㅎㅎ

 


3. 청자켓에 블랙스키니

 

청자켓에 다들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는 기본 검정 스키니랑 매치해준 코디들이에요.

검정스키니나 몸매에 정말 자신있는 분들은 레깅스에 매치해줘도 이쁘긴 하네요 ^^
저는 불가능...하하

외쿡언니는 몸매가 진짜 다 했네요 ㅋㅋ .... 태생이 저희랑 다른건가요 ...

검정스키니는 확실히 다리가 길어보이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ㅎㅎ

고등학교 때 컨버스 많이 신었었는데 요즘 다시 컨버스가 너무 이뻐보여서 ..특히 하이 !!
하이 컨버스 검정은 진짜 데일리템입니다!! 너무 잘 신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이미 본전 다 뽑았어요 ....진작에 ㅋㅋㅋㅋㅋ

찡달린 청자켓도 이쁘네요 ㅎㅎ구매욕구 불러일으키는 언니들 

 

얼마전에 장보러 갔다가 옷가게에서 찡달려있는 청자켓 봤는데 생각보다 과하지 않고 이쁘더라구요~
혹시나 기본 청자켓이 이미 있으신 분들은 저럼 아이템이 달린 청자켓을 구매해서 포인트로 입워줘도 굿굿 !!


 

4. 촌스러워보이지만 사실은 스타일리쉬한 청자켓+ 청아이템 매치하기

 

첫번째 외쿡언니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

 

청 + 청 하면 뭔가 촌스러움이 다들 떠오르시나요??
과거의 핫했던 패션이죠 ㅎㅎㅎ
사실 지금 보면 굉장히 패셔너블한 패션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역시 손나은씨는 몸매가 다 했네요 ....

 

청자켓에 청바지 코디한 사진들을 보면 공통점이 있어요 !!
바로 똑같은 컬러의 청은 매치 안해주었죠??? 위에가 연청이면 밑에는 중청이나 진청을 코디해주었고
위에는 진한 컬러의 데님이라면 밑에를 연청을 매치시켜 컬러감을 다르게 매치해주었죠??

똑같은 중청 + 중청 이렇게 입으면 조금... 촌스러워 보일지도 몰라요!!....ㅋㅋㅋ

정말 패션은 한 끗 차이 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도 사실 아직은 청청 시도하기는 조금 힘들어요 ^^


5. 청자켓에 샤랄라한 샤스커트

 

사실 이코디는 제가 얼마전에 양산 순매원 갔을 때 요렇게 입어주었어요.

샤스커트...
어릴 때도 안 입었던 샤스커트인데

요즘 푹 빠졌지 모에요..ㅋㅋㅋㅋㅋ


정말 세상 공주공주한 스커트라서 샤스커트 입어 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구매해서 청자켓이랑 같이 입어주었는데 너무나 만족했어요. 😂

청자켓이랑 같이 입어주니 너무 공주공주한 느낌을 청자켓이 눌러주어서 스포티한 듯 하면서 여성스럽기도 하고 샤스커트 사랑에 빠졌어요 ㅋㅋ  
앞으로 제 데일리룩에 자주 등장할 예정입니다..ㅋㅋ 허허

왼쪽언니 너무 멋있네요 ...


제 사진도 부끄럽지만 슬쩍 포스팅해봅니다...허허
저도 청자켓에 검정 샤스커트 함께 매치해주었어요 ㅎㅎ

데일리룩 포스팅에도 올릴 예정이랍니다^^

 

 

짠 청자켓 코디 어떠신가요??

정말 만능 효자아이템이죠??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 없죠??
스포티한 느낌 부터 여성스러운 무드 까지 다 연출 되는 청자켓!!

짧은 봄에 ㅠㅠ청자켓입고 꽃구경 가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