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데일리룩

그동안의 여름 데일리룩

by 루피나블 2021. 8. 4.
반응형

휴가 마지막 날 ㅠ ㅠ을 이용해 올리는 그 동안의 데일리룩


Look 1

원피스 하나로 끝, 여름 원피스룩

식물 잎에서 소리 난대서 듣는 중
신기해서 계속 잎파리 만지는 중
이곳은 경주 힐튼 호텔 옆 미술관
힘들어서 휴식 하는거 아니에여 ㅋㅋ
요번 여름 잘 들고 다니는 일명 약초 가방 ㅋㅋㅋ

원피스 : 솔로이스트
신발 : 누오보 슬리퍼
가방 : 뜨개질 가방



Look 2

기본 템에 충실


이 날은 남푠이랑
가족들이랑 제 생일 맞이 겸 밥먹고 카페 간날
이 날은 그냥 편하게 입었던 스타일이에요.

길게 찍어준 남푠님에게 감사를 ㅎㅎ

 

사진이 없어요...

사실 이때는 아직 블로그 하겠다고 하고 포스팅
안하고 있어서 찍은 사진이 없어요...

상의 : 폴로 보이즈 하늘색 깅엄 셔츠
하의 : 청바지/00 nc아울렛에서 산거 같은데...
신발 : 누오보 슬리퍼
가방 : 코치


Look 3

앤디워홀 전시회
오빠가 열정적으로 찍어줌 ㅎㅎㅎ부끄
액티브2 투명줄 시원해보여서 좋아요


상의 : 흰색 무지 티
스커트: 솔로이스트
가방 : 프라다 사피아노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