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데일리룩

그동안의 밀린 데일리룩#2

by 루피나블 2021. 9. 12.
반응형


여러모로 신경 쓸게 많아서
이제야ㅜ올리는 포스팅
초보 블로거는 반성합니다..



Look 1

안동카페

이 날은 나의 코둥이를 타고
운전해서 안동갔다 온 날 이었당
남푠이 조수석에 타고 있으니 뭔가 이상했던 날이에욥 ㅎㅎ
나름 운전 3년 넘었는데..하하


이제 조금씩 가을이 오는 듯 해서 긴팔을 입었는데
카페에서 에어컨 틀구 하니 긴팔이 딱 좋았당 ㅎㅎ



Look 2

역순으로 가는 시간의 흐름...ㅋㅋ

혀허허 웃기

이 날은 가성비 맛집이 소고기 먹었던 날이에요
요기는 블로그에서 포스팅도 했었는데 추천!!!

링크는 요기 아래에 ㅎㅎ

https://rufinable.tistory.com/m/21


소고기 먹고 걸어서 바로 옆 커피 집에 식후 커피

노랑셔츠 택시기사님 색깔 셔츠 ㅎㅎ




Look 3

더 과거로 가는 나의 시간 ㅋㅋㅋ....



지난 번에 경주 힐튼 놀러 갔을 때 입었던 룩이에요
경주는 언제가도 즐겁고 재밌어요ㅎ

경주 스타벅스 보문점
낮에도 이쁜 안압지

원피스랑 반팡 청자켓입고 다녔어용
청자켓이 반팔이라 더 추워지기 전에 몇 번 더 입어야겠어요! 생각 났을 때 ㅎㅎ

체크인 하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렸는데 커피가 진짜 비싼데...그래도 맛있어서
맛없었으면 속상할 뻔


비엔나 커피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홀짝홀짝

해지는 안압지

하늘 색이 너무 이뻐서 기분 좋았던 하루였어용

그동안의 갤러리에 사진이 쌓여가는데
포스팅이 너무 밀려서 ..하하하하허허허허
1일 1포스팅 하겠다구 했는데 쉽지가 않네용 ㅠ

그래도 오늘 글 하나 써서 뿌듯하게
마무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