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40대, 50대 중년여성 헤어스타일, 똑같은 파마머리는 말고 세련되게!

by 루피나블 2023. 2. 15.
반응형

나이가 들면 머리가 길면 촌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고

다 똑같은 파마머리가 되어가는 경우가 많죠.

 

그러나 나이가 들어서도 단발부터

긴머리까지 스타일링에는 제약이 없다는 점!!

 

 

그래서 오늘은 중년연예인 사진으로 살펴보는

기장별 헤어스타일을 함께 살펴보아요.

 

 

 

단발머리

 

김희애

 

김혜수
김혜수

 

김혜수씨는 진짜 숏컷의 대명사가 아닐까 싶은!

짧은 헤어스타일을 계속 유지하고 계시는 듯 해요.

 

김남주
김성령
김성령

아이유 머리랑 다를게 없네요??

김성령씨는 개인적으로 짧은 머리가 더 잘어울리는 듯 해요.

 

이목구비가 더 살아나는 느낌에요.

아래에 긴머리 사진도 첨부해볼께요.

 

전인화

 

반응형

 

중간머리

 

 

김희애
김희애

머릿결관리를 잘해서 생머리로 유지해도 어려보이고 이쁜 것 같아요.

나이들면 무조건 아줌마파마 머리 해야되는건 아니니깐요!!

 

전인화

전인화씨처럼 안쪽으로 드라이 해서 C컬모양을 만들었을 때와

같은 기장에서 약간 바깥쪽으로 뻗치게 드라이 했을 때

2가지 다른 느낌을 나타낼 수가 있죠.

 

고현정
이영애
문정희

 

긴머리

 

 

이일화

배우 이일화씨는 20대 못지 않은 긴웨이브헤어로 연출하셨늗데

웨이브헤어로 풍성하게 연출해주셔서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네요.

 

김성령

긴생머리로 안쪽으로 C컬을 살짝 드라이한 모습이네요.

김성령

위의 생머리보다 웨이브를 연출해 좀 더 풍성하게

앞머리까지 내리니 더 어려보이는 느낌이네요.

 

이미숙
김예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