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계절별로 나눠서 보는 손예진의 공항패션과 사복패션

by 루피나블 2023. 2. 14.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손예진씨의 신혼여행 공항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2023.02.13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현빈의 그녀 손예진 신혼여행 공항패션,사복패션 살펴보기

 

현빈의 그녀 손예진 신혼여행 공항패션,사복패션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오래간만에 포스팅하는 공항패션 포스팅이에요. 오늘은 최근 득남소식도 들려오는 손예진 씨의 공항패션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손예진 씨는 1982년생으로 대구출

rufinable.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계절별로 나눠서

손예진씨의 공항패션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와이드한 화이트 팬츠에 네이비색 셔츠를 코디해

시원해보이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무드를 연출했어요.

 

화이트 팬츠가 기본이라 사실 여기저기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너무 붙는 디자인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와이드 한 핏이라 데일리로도 좋은 아이템 같네요.

 

선글라스: 뷰(VIIEW), 다니엘

가방: 미우미우

샌들: 스튜어트와이츠먼

 

손예진 인스타

봄에 입기 너무나 좋을 것 같은

플라워 원피스에요.

 

오프숄더 원피스인데 과하지 않게 잘 연출한 것 같아요.

 

여름

 

쇼트팬츠로 시원하게 코디한 손예진씨입니다.

화이트상의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풍기는 룩이네요.

 

가방: 마이클코어스 블레이클리 버킷백

선글라스: 톰포드 바이 브라이언 앤 데이비드

운동화: 마이클코어스 어빙 스니커즈

손예진 인스타

휴양지 패션으로 손색없는 핑크색 원피스에요.

사랑스럽고 청순한 무드가 느껴지네요.

 

 

반응형

 

가을

 

스포티하게 입었는데도 손예진씨는 청순한 느낌이 느껴지는 걸까요..ㅋㅋㅋ

 

청바지와 자켓을 입었지만

운동화와 캡모자로 좀 더 프리하고 데일리로 입기 좋은 패션이네요.

 

손예진 인스타

가을분위기가 나드 카키색 야상스타일의

트렌치코트와 머플러를 함께 매치한 룩이네요.

 

 

겨울

 

 

퍼가 달린 자켓으로 보는 사람도

띠뜻하게 보이는 겨울패션이네요.

 

운동화: 슈콤마보니

가방: 롱샴 뱃지백

 

 

 

공항패션은 아니지만 좀 더 포멀한 사복패션을 찾아보다가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때 입은 겨울 코트 룩을 가져와봤어요.

 

앞에 퍼자켓보다는 깔끔하고 단정한 무드의 룩이죠?

카멜색 코트가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해주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