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제품 살펴보기, 코디사진도 함께 살펴보자.

by 루피나블 2023.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오늘은 컨버스 제품 하나를 알아보고 코디사진도 함께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사실 컨버스 신발은 좋아하는 편이에요.

 

고등학교 때 신고 안 신다가

최근 몇 년 전부터 하이 제품을 잘 신고 다니는데요.

 

사실 기본디자인의 블랙컬러는

코디하기가 정말 좋고 편한 제품인데요.

 

블랙컨버스 하이는 정말 여기저기 잘 신고 다니고 있고

가죽으로 된 골드색상 하이와

최근에 구매한 런스타 하이크까지!

 

하이는 고무끈 있으면 생각보다 신는 게 너무 편해져서

정말 꿀팁이에요!

 

컨버스 코디가 따로 또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2.05.10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내가 보려고 만드는 컨버스 하이로 코디한 스타일링(스타들의 코디까지)

 

내가 보려고 만드는 컨버스 하이로 코디한 스타일링(스타들의 코디까지)

컨버스 하이 요즘 제가 정말 자주 신는 신발인데요.! 저는 베이직한 기본템 블랙 컨버스 하이랑 포인트로 신기에 좋은 블링블링한 골드 컨버스 하이가 있는데요. 컨버스 척테일러 ? 통칭 '컨버스

rufinable.tistory.com

 

이번에 부산아웃렛 들렸다가 롯데몰에서 구입한

런스타 하이크 신발 후기는 곹 포스팅해볼게요.

 

그래서 제가 보려고 적는

런스타 하이크 포스팅입니다.!!!

 

 

 

런스타 하이크 제품 알아보기

 

 

사진: 컨버스 공홈

 

컨버스 공홈에서 가져온 런스타 하이크의

가장 기본색상인 블랙색상입니다.

 

일반 하이와 다르게 굽이 훨씬 높죠??ㅎㅎ

굽이 높지만 편한 착용감까지

 

사진: 컨버스 공홈

 

컨버스는 컬러웨이가 다양해서

개성별로 취향별로 고를 수 있는

색상과 디자인이 많은 브랜드 같아요.

 

컨버스 공홈

 

요렇게 하이 제품 말고도

로우탑 스타일의 런스타 제품도 있습니다.

 

사진: 컨버스 공홈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코디 사진

(해외 스트릿패션)

 

(사진: 구글이미지)

 

 

 

역시 블랙색상은

여기저기 정말 안 어울리는 데가 없죠?

게다가 굽까지 있으니 키높이 효과까지

 

 

블랙컬러는 솔직히 기본 하이와 똑같이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이에요.

 

청바지, 면바지, 흰 바지, 반바지

원피스, 스커트 안 어울리는 곳이 없어요.

 

 

또 하나의 기본 컬러인

화이트 색상 코디도 살펴볼까요??

운동화이지만 굽이 있어서

키가 커 보여서 좋은 신발입니다.

 

반응형

 

연예인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코디 사진

 

레드벨벳 슬기
산다라박
산다라박
지수
제니

 

수호
엑소 수호
쌈디
옹성우
옹성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