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베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베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by 루피나블 2023. 12. 2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에 귀여운 테비백이 있는 거 다들 아시나요??

 

저도 지난주에 우연히 그날 차타고 지나가다 베라 전단지에 귀여운 곰가방이 있어서

검색해 보니 크리스마스케이크 구매 시 8,900원이더라고요.

 

 

 

 

사전예약 했으면 6,900원인데 이미 사전예약기간은 놓쳤고 ㅠ

괜히 뭔가 2000원 때문에 아쉬운 느낌

 

남표니한테 테디백 사진 보여주고 귀엽다고 했는데

그날 바로 저녁에 아이스크림이랑 테디백이 뚜둥

 

나의 산타님 ㅎㅎ

 

이번에 콜라보한 테디백은

키티버니포니예요.

 

 

 

현재는 사전예약은 종료되어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2만 원 이상 구매 시

가방과 키링을 8,9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요즘 키링하나만 해도 만원 넘어가니깐 

안감도 있고 생각보다 촉감도 좋고 

 

테디백 외에도

 

테디베어도 있고

 

 

쿼터이상 구매 시에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9,900원에 구입가능한 이벤트도 있어요.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반전매력 루돌프 28,000

스윗한 브라운 베어 36,000

하트 벨벳 리스 43,000

 

 

 

잠자는 숲속의 루돌프 33,000

러블리 화이트 베어 32,000

특별한 날 화이트 트리 47,000

 

 

더 많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보러 가기

 

https://www.baskinrobbins.co.kr/menu/list.php?category=B

 

배스킨라빈스

행복을 전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www.baskinrobbins.co.kr

 

 

테디백 실사, 브라운 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

 

귀여운 루돌프

 

 

잠자는 숲속의 루돌프

 

귀여운 루돌프 케이크가 딱! ㅎㅎ

 

 

미리 멜크도 한번 하고

소원도 한번 빌고

 

 

저는 브라운으로!!

겨울에 들기에 때 안 타고 딱 좋을 것 같아요.

 

 

 

테디베어 키링까지

브라운색상 이쁜 것 같아요.

 

화이트색상은 실제로 보지는 못했지만

화이트도 근데 화사하니 이쁠 것 같긴 해용 ㅎㅎ

 

 

내부안감도 잘 되어 있고

안쪽 포켓이랑

외부 포켓도 되어 있어서 실용적이랍니다 ㅎㅎ

 

출근할 때도 아주 휘뚜루마뚜루 가방이에요.

촉감도 생각보다 너무 보들보들해서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