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서문시장 맛집, 2지구 지하에서 먹은 "명가 맛있는 밥집"

by 루피나블 2022. 7. 18.
반응형

명가 맛있는 밥집

 

0507-1307-2230

대구 중구 큰장로26길 45 서문시장 2지구 지하


10:00 -18:30 (매달 1.3째 일요일 정기 휴무)

 


 

 

6월달에 달성공원을을 갔다가 서문시장으로 밥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었지만 정기휴일이 아니라서 사람들도 많고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더워서 야외에서 국수를 먹을 까 하다가2지구 지하로 가면 여러음식점들이 많이 모여있고

실내니 좀 덜 더울 듯 하여서 2지구로 향했습니다.

 

서문시장 엄마랑 자주 왔었는데 2지구에서 쇼핑하고 내려가서 맛있는 거 먹는게 국룰 이었거든요 ㅎㅎ

요즘 바빠서 못 갔는데 조만간 다녀와야겠어요 !!

 

2지구

이곳이 2지구인데요.

 

서문시장 2지구에는 의류,신발, 위쪽에는 원단들을 팔고 있어요.

2지구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 1층은 식당가,카페들이 있어요.

 

식당도 여러가지 종류별로 음식들이 다 있습니다.

(국수,물회, 밥집, 돈가스,떡볶이,김밥)등 웬만한 음식은 모두 있어요..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입점되어 있어요.

(핸즈커피,마시그래이등등)

 

서문시장 쇼핑하다가 힘들면 밥먹고 목축이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이 날 저희가 갔던 곳은 명가 맛있는 밥집입니다.

밥집으로 메뉴구성이 다양한 밥집이에요.

 

식당모습

이런식으로 자리가 되어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테이블이 더 많습니다.

한 2-3개 정도 같이 쓰시는 듯 했어요!

 

메뉴판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민됬습니다.

국수도 괜찮고 비빕밥도 괜찮고 둘이서 엄청나게 고민했어요 ㅋㅋㅋ

이게 먹고 싶다가 저게 먹고 싶다가 ㅋㅋ

 

결국 저희가 픽한 메뉴는

양푼이찜갈비 세트 메뉴입니다.

아마 동인동 찜갈비 같은 스타일일 꺼라고 생각했습니다.

 

업체의메뉴판 사진

업체 메뉴판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돈까스도 맛있어 보이고 칼국수도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기본 반찬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된장찌개가 나오고 깍두기, 콩자반, 어묵볶음, 고추와 쌈장이 나왔습니다.

 

메인등장

오늘의 메인인 양푼이 찜갈비가 등장했습니다.

 

색깔이 매콤해 보이는게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먹어보니 동인동 찜갈비같은 그런 맛이에요.

 

생각보다 많이는 맵지 않아서 저도 먹기에 괜찮았어요.

계속해서 먹을수록 조금 매워지기는 했지만 엄청 맵지는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양념에 밥 비벼먹기

고기를 먹고 나서 남은 양념에 밥을 넣고

양푼이 비빔밥처럼 비벼서 먹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밥이랑 비벼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남편은 2그릇 먹었어요 ㅋㅋㅋ

 

밥 먹고 나와서 서문시장에서 씨앗호떡 하나씩 사먹었는데

달달하면서 디저트로 딱이었어요 !!

 

왜인지 모르겠으나 부산에서 먹었던 씨앗호떡보다 더 맛있었어요..

거기는 비둘기가 너무 많아서 먹을 때 마다 어깨에 담 걸리는 줄 알았거든요 ㅠㅠㅠ

비둘기가 너무 공격적...ㅋㅋㅋㅋ

 

달달구리해

 

이상 서문시장에서 먹고온

양푼이 찜갈비 

명가 맛있는 밥집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