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사천여행 중 들리기 좋은 백반정식 식당, 박서방식당

by 루피나블 2022. 7. 7.
반응형

지난 주말에 남편과 사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천여행 2째 날 점심으로 들렸던 식당입니다.

 

박서방식당은 점심시간 점심장사만 하는 곳이더라구요.혹시 가실분드은 영업시간 잘 체크해서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박서방식당"

 

경남 사천시 유람선길 14 박서방식당

0507-1368-8199

 

11:30 ~ 15:00 (14:00 라스트오더)

 

박서방 식당 외관

저희는 12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대기가 조금 있었어요.

앞에 2-3팀정도 있어서 한 15분-25분 정도 대기 했던 것 같아요!!

 

아마 이곳은 웨이팅 있을 것 같으니 양산 챙겨가세요^^

양산이 큰 도움 됬어요 ㅋㅋㅋ

주차장안내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주차는 가게 앞쪽이나 우회전하면 공터 같은 곳 있었는데 저희는 그 쪽에 주차를 했어요~

메뉴판

백반정식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예전에는 만원이었던 것 같은데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가격이 올랐어용.

6월에 11.000이었던 것 같은데 저희가 간 7월 초 기준 12.000원입니다.

 

백반정식 12.000원 주문!

 

사인들

유명한 사람들도  다녀갔나봐요. 사인도 붙어있네요.

식당 내부는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냥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앉으시면 됩니당.!!ㅎㅎ

 

백반정식

만 이천원에 이정도면 혜자 밥집 같아요.!

생선구이, 제육,새우장, 전복장, 두부구이,샐러드,콩나물반찬,오뎅,소라,새우튀김,콘전?

미역국과밥이 나와요.

기본 차림

전복장과 새우장은 포장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새우장보다 전복방이 더 맛있었어요!

 

또 택배주문도 받고 있더라구요^^

 

1.2에 전복장과 새우장 풍성한 한상 가득 차림을 먹을 수 있는 밥집이었어요!

 

서빙하시는 남자사장님 보고 저분이 박서방인가 했어요 ..ㅋㅋㅋ

 

남해나, 사천여행 중 한 번 쯤 들리기 좋은 가성비 좋았던 백반정식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