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바르미 스시 뷔페 수성못(두산)점

by 루피나블 2022. 7. 5.
반응형

평일 저녁 간만에 남편이랑 저녁먹으로 외출ㅎㅎ
스시랑 수성구 리안 고민하다가 바르미로 출발!

 

대구에는 바르미 스시가 두산점, 동성로점,현대시티아울렛점,롯데마트 대구 율하점이 있더라구요.


"바르미 스시 뷔페 두산점"

대구 수성구 무학로 78

053-764-0029

 

11:30-21:30 (15:30-17:30 브레이크타임), 토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바르미스시 건물
지하에 산타마르게리따도 맛있는뎁

건물 외관이에요.

하늘이 구름한점 없이 이쁘네요 ㅎㅎ

내부 분위기

스시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나무느낌이고
조명은 주황빛!! 은은한 조명입니다

안쪽으로 보면 룸도 있어서 단체 손님도 룸에서 드실 수 있어용.

물론 예약 필수겠죠??

평일 저녁인데도 저희는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지만 나올 때보니
웨이팅 하시는 분들 좀 있더라구요!!

나무인테리어

뷔페  코너에는 스시 코너(연어,광어, 생새우, 육사미, 계란,갑오징어 등등)
야채 샐러드코너, 스프와 핫 푸드 코너, 롤 코너, 사시미코너, 우동, 면(소바),

즉석요리 코너(새우튀김,고구마튀김, 철판요리),
디저트(케익 및 쿠기,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빙수, 망고,파인애플 등) 이 있습니다.

바르미 스시를 제대로 즐기려면 ..!!

샐러드 코너 - 스프, 핫푸드코너- 롤코너- 스시코너-사시미,면코너-즉석요리- 디저트코너 순으로 이용하면 좋다고 하지만
위가 생각보다 크지 않은 우리 부부는 바로 스시부터 공략합니다.

스시뷔페에서는 스시를 원없이 먹고 가야죠 ㅎㅎㅎ

이용안내문
요금 및 안내문

대인기준으로 평일점심은 25.800
평일저녁은 27.800
주말,공휴일은 29.800 으로 2000원씩 차이가 납니다.

이용시간은 90분 이구요.

업체어서 가져온 고퀄의 사진

반응형

나의 첫 접시

첫 접시 달립니다.. ㅎ히힛
남편 첫 접시는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ㅠㅠ

첫 판은 우선 스시를 공략했어요.
주말에 대부분 왔는데 주말에는 육사시미가 없었는데
평일 저녁에 오니 육사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2개 담고 ㅎㅎ롤도 2개 담았는데

바르미에서 주말에는 없었던 롤이 하나 있어서 가져왔는데
명란롤이었는데 이게 대반전 ! JMT!!! 내 입맛 취저

아보카도 롤은 그저 쏘쏘지만 명란롤은 맛있어서 담판에 또 담아왔습니당.

2번째 접시

스시만 먹다보니 따뜻한 국물 생각나서 바지락 국 떠오면서 튀김이 방금 튀겨저 나오길래 고구마튀김하나 담아오고

첫판에서 맛있었던 육사시미, 연어, 생새우와
명란 마요롤과 육회를 가져왔어요!

냉동 육회이긴 하진만 그래도 먹을만 해요^^

이것은 남편님의 2번째 판

남편은 2번째 판에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공략했어요.
생새우좋아해서 늘 생새우초밥 많이 먹고 육사시미 주말에 없었던 육사미 ㅎㅎ
지금보니 정말 정갈하게 일렬로 담았군 ㅋㅋㅋㅋ

메밀소바

남편은 메밀소바 가져왔네요 ㅎㅎ

남편의 세번째 판

이제 스시는 다 먹었고 좀 느끼져해져서 튀김류, 장어,
그리고 제가 추천한 명란 마요롤 가져왔네요 ^^
남편도 먹어보고 맛있다고 했어요 ㅋㅋㅋ

이것은 게장밥

얼마 전 대게 먹었을 때 고소했던 게장밥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바르미 스시에서도 있어서 가져오긴 했는데
지난 번에도 게장밥 먹었을 때 쏘쏘 였는데
오늘도 쏘쏘이긴 했어요. 역시 바로 찐 대게의 황장을
따라 갈 수는 없긴 합니다^^.;

나의 세번째 판

이번에는 참치 사시미와 고구마튀김, 새우, 장어, 문어숙회
계란초밥, 명란마요롤, 크림치즈 샐러드 가져왔어요.

바르미에서 저는 샐러드 류에서는 크림치즈샐러드가 젤 맛있더라구요. 크림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아 이건 먹고 디저트류로 케익이랑
아이스크림, 팥빙수 만들어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어요 ㅠㅠ
먹느라 정신이 팔렸네요 ..헝

빙수에 망고 과일 올려 먹음 되게 시원하고 망고빙수 처럼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늘 바르미 가면 빙수 만들어서
망고 몇 개 올려서 먹어요 .. 이 시림 주의!!!

주차정산기

주차정산기는 입구에 있어요,. 나가기 전에 정산해주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옆쪽으로 공터가 넓은 편이라서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거에요!

저희는 결제 하면서 인터불고 멤버십 가입 하면 이벤트 있길래 인터불고 멤버십 가입했어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 하더라구요.
스시뷔페권, 인터불고 호텔 숙박권 등 있어서 해보았어요!!

대구에서 스시 원없이 맛 보고 싶으신분들
수성못근처서 뷔페즐기고 수섬못 산책하고 싶으신 분들
스시도 먹고 싶고 튀김도 먹고 싶고 롤도 먹고싶고
이것 저것 다 먹고 싶으신 분들

바르미 스시 다녀와보셔요^^
개인적으로는 동성로점과 수성못 점 2군데 다  가보았는데
수성못 점이 분위기나 초밥상태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