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청년양고기 다사 세천점 리뷰

by 루피나블 2022. 7. 6.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친구와 저녁에 만나서 밥이랑  커피타임 했어요.

오늘의 픽 식당은 세천에 위치한 양고기 집.청양!!

 

 

"청년양고기 다사세천점"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세천북로 21 1층

0507-1362-9841

17: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외관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메뉴판

 

저희는 세트메뉴로 양등심 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가격은 48.000원이구요.


양갈비와 양등심 오뎅탕 마늘밥이 구성 되어 있어요.

주류

양고기에는 칭따오! 아닌가요 ㅋㅋㅋㅋ
저는 이날 운전도 해야하고 술은 패스했는데
다른 테이블 보니 다들 주류 한잔씩 하더라구요^^

내부 테이블

이곳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중간에가 뚫려있는 바테이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이런 곳 오면 약간 일본느낌 나지 않나요??

기본찬

기본으로 양배추샐러드?생양배추같던데..
된장찌개, 고기찍어먹을 간장과 고추를 줍니다.

이제 시작인가..
세트메뉴

양갈비2개와 갈비살 세트! 등장

굽굽

고기랑 야채들 같이 올려서 구워주셔요.
토마토,마늘,대파,버섯,숙주등도 같이 구워주셔서
고기와 함께 먹기가 넘 좋아요!

 

직접 안 굽고 직원분들이 맛있게 구워주시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토마토랑 대파 뜨거움 주의

토마토랑 대파는 바로 먹으면 입 천장 델 수 있으니 주의!!
간장소스에 넣어서 약간 절이고 식혀서 드셔요^^
직원분들도 토마토는 뜨거우니 식혀서 이따가 드시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용

이것은 마늘밥

별거 아닌 마늘밥인데 이게 또 짭조롬 하니 맛있답니다.
밥을 김에싸서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굿굿 !!

저는 간장소스에 저 고추다진거 넣어서 먹었는데
좀 더 매콤해져서 고기가 덜 느끼하게 느껴져 좋더라구요^^

고기 구워주셔서 넘 편해용

동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당.

반응형

고기고기!!

사실 양고기 잘 알 못이라 양갈비맛과 갈빗살 맛의
큰 차이 못느꼈어요 ...ㅋㅋㅋㅋㅋ

양갈비 치얼스

양갈비는 요렇게 다 구워지면 휴지에 쏙 싸서 건네주십니다.

양갈비는 뜯어야 제맛이죵!!

 

양갈비 치얼스 ~~


저희 세트 메뉴 먹고 조금 부족한 감이 있어서
이번에는 양등심하나를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등심이 젤 부드럽더라구요!

오뎅탕과 라면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오뎅탕으로!

국물이 시원했어요!

양고기 맛잇게 편하게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청년양고기 다녀와보셔요^^

업체어서 가겨온 고퀄의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