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미술관,라이온즈파크 근처 맛집, 1인 샤브샤브, 스구식탁 알파시티점

by 루피나블 2024. 2. 4.
반응형

 

 

 

스구식탁 알파시티점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42길 11 태왕 알파시티 수성 A동 1층 105호

 

 

11:00 ~21:00

(15 :30 ~16:3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오더)

 

대구미술관에 램브란트 전을 보고 근처에서 뭐 먹지 하다가 검색해서

1인 샤브샤브 집이 있어 날도 추운데 국물요리가 딱 일 것 같아 다녀온 스구식탁입니다.

 

태왕 알파시티 A동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하면 돼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2시간 무료)

 

 

대구 미술관도 가깝고

라이온즈파크와도 가까운 위치예요.

 

스구식탁 외관

 

11월에 오픈해서 그런지

새 건물이라 그런지

다 깔끔 깔끔해서

좋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헹거가 준비되어 있어서

겨울 옷 두툼한데 센스 굿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우드톤의 강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오픈키친이고 주방을 향해 바형태의 테이블로 다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서빙하시는 분들이 바로 앞에서 주셔서 저희도 편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동선이 효율적인 것 같아요.

 

 

메뉴판

 

스구식탁의 메뉴는 샤브샤브 1인용 샤브샤브 입니다.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

소고기 육개장 샤브샤브

소고시 새우 샤브샤브

소고기 생조개 샤브샤브 로 구성되어 있고

 

사이드 메뉴 택 1 구성인데요.

사이드메뉴는 라면, 칼국수, 쌀국수, 계란죽 등등이 있는데

보통 제일 많이 하는 사이드가 계란죽 아니면 쌀국수, 칼국수가 아닐까 싶어요.

 

 

 

육수

 

육수가 개인용 냄비에 제공이 되어요.

부족하면 앞 쪽에 육수가 있어서 리필 가능하답니다.

 

샤브샤브 육수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1인용양입니다.

야채랑 고기 유부 어묵 만두 떡 숙주등이 골고루 있어요.

국물이랑 먹다 보면 배가 부르더라고요.

 

당근이랑 호박으로 표정 만들어주셨네요

귀염 귀염

 

 

취향껏 넣어서 야채랑 고기랑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1인샤브라서 깔끔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춘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쌀국수

 

저는 사이드 메뉴로 쌀국수를 골랐어요.

이렇게 국물을 조금 덜어내고

쌀국수로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엄마랑 둘이서 갔는데 둘 다 쌀국수 시켰는데

한 사람을 다른 거 시켜서 나눠먹어도 좋겠더라고요 ㅎㅎ

 

뜨근한 겨울에 아주 딱인 메뉴선정이었다고 흡족 ㅎㅎ

 

 

다 먹어갈 때쯤 요러코롬

귀여운 요구르트 후식도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는

1인용 샤브샤브 집

스구식탁 알파시티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