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연예인 공항패션, 사복패션 - 신세경 편

by 루피나블 2022. 9. 17.
반응형

 

신세경?

1990년생의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서태지포스터 속의 신세경

1998년 서태지 첫 솔로 앨범이자 정규 5집에 포스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에 김영만의 미술나라,딩동댕유치원들에 출연하였고

 

2004년 어린신부에서 다시 얼굴을 보였습니다.

같은 해의 드라마 토지에서 서희 역을 오디션을 통해 합격했습니다.

 

신세경 씨는 2009 지붕 뚫고 하이킥의 그녀의 신의 한 수가 되었습니다.

그 해 신드롭급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이후에 뿌리깊은 나무 , 패션왕, 남자가 사랑할 때, 냄새를 보는 소녀, 육룡이 나르샤, 하백의 신부, 신입 사관 구해령들에 출연했습니다.

 

 

신세경의 공항패션

 

신세경 트렌치코트 공항패션

 

가을에 찰떡인 코디

트렌치코트 스타일입니다.

가방 색감과 트렌치코트까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가방 사이즈가 미니미 해서 귀여운 것 같아요.

 

가방: 마이클코어스 씨씨 엑스트라 스몰 체인 크로스 바디

신발: 마이클코어스 앨리 버블 트레이너

 

마이클코어스 가방과 운동화
신세경 착용 가방과 신발

 

 

 

요즘 입기 좋은 룩입니다.

체크 재킷과 블랙으로 깔끔한 코디네요.

 

가방: 빈폴 클레버 새들백

 

신세경 착용 빈폴 새들백
신세경 가방

 

반응형

하늘색 가방을 든 신세경 공항패션

 

 

가죽미니스커트 착용한 신세경 공항패션

 

스웨터에 가죽 미니스커트 스타일링해주었네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에요.

단발머리도 참 잘 어울리네요.

 

체크무늬 트렌치코트를 입은 신세경

 

체크무늬가 들어간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신세경 씨입니다.

기본 트렌치는 밋밋할 수 있는데 체크로 포인트가 되네요.

 

신세경 인스타 속 패션

 

 

긴 웨이브 헤어도 잘 어울리는 신세경 씨네요.

 

 

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옷을 즐겨 입는 것 같은 신세경 씨입니다.

 

 

 

캡 모자 썼는데도 얼굴이 소멸될 것 같아요..

 

 

선글라스가 너무 잘어울려요.

 

오늘의 공항 패선과 사복패션 편은 "신세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