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머리띠 헤어밴드 제품 추천,내돈내산 후기 포함 (아비에무아,하스...)

by 루피나블 2023. 9. 17.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는
머리띠를 착용한 연예인들 코디사진을 포스팅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머리띠,헤어밴드 제품을 한 번 알아볼께요.
 

지난 포스팅 보기

 
2023.09.17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밋밋한 머리에는 머리띠 코디, 연예인 코디사진, 머리띠 브랜드 제품추천

밋밋한 머리에는 머리띠 코디, 연예인 코디사진, 머리띠 브랜드 제품추천

초등학교 때 머리띠 쓰고 다니다가 고등학교 때 아주 잠깐 쓰고 다니다가 담 쌓고 지내다가 대학교 때는 뭔가 머리띠하면 촌스러운 이미지가 떠올라서 ㅋㅋㅋ 그러다 최근에 하고 다니는데 뭔

rufinable.tistory.com

 
 
 

1. 아비에무아

 
저도 선물받아서 하나 있는 머리띠인데요.
강민경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입니다.
 

아비에무아 홈페이지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도 요 제품인데요.
 
클래식 헤어밴드 블랙입니다.
 
적당히 도톰하면서 귀도 안 아프고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33.000원 정도 하네요.
 

아비에무아 머리띠

이 제품은 자칫 검정머리띠라 밋밋할 수 있는데
옆 쪽에 금색 심볼이 있어서 포인트가 되더라고요.
 
클래식하게 연출하기 좋은 디자인이고
가장 기본디자인에요.
 
맨투맨이나 캐주얼한 코디에도 잘 어울려요.
 
 

착용사진

저도 착용하고 머리 자르기전에는 여름에 더워서 묶고 머리띠 쓰고 다녔어요.!
두께감이 있어서 얼굴이 그렇게 커보이는 느낌이 들지는 않아요.! 
 
 
 

2. 빈폴

 

빈폴 머리띠

이 제품은 빈폴제품인데요.
체크 무늬가 딱 빈폴 느껴지시죠??
 
얼마전에 네이버쿠폰으로 20퍼 싸게 샀는데 아직 배송오지 않아서 
이것도 오면 추가 포스팅 해볼께요.!
 

빈폴 머리띠

 
타탄체크 무늬가 있어서
여름보다는 겨울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색감과 패턴이에요.
 
빈폴도 B 로고가 달려있어 밋밋하지 않아요.
 
리뷰 읽어보니 생각보다 더 고급지고
볼륨감이 있어서 이쁘다고 되어있어서
기대중이에요.
 
 
 

3. 하스

 
사실 하스 브랜드는 29CM 통해서 알게됬는데
원래는 제일 많이 리뷰있고 판매된  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하스 머리띠

요 제품인데
꼬임도 있고 특이해서 이쁜데
저 하스 로고가 리뷰를 보니 너무 복불복이었당.
 
살짝 옆쪽에 달려 있으면 이쁜데
어떤 리뷰들은 한 중간간에 달려 있어서
뭔가 좀 웃긴감이 있어서.. 보류하고
다른 걸 구매했었는데요.
 
지금 보니 50프로나 할인하네요 이제품 ㅋㅋ
 
이 제품은 머리 묶었을 때나 똥머리하고 쓰면 이쁠 것 같아요.
최근에 머리를 좀 많이 잘라서 똥머리는 포기 ㅋㅋㅋ
 
그래서 구매했던 거는 화이트색상 머리띠인데
지금은 판매가 아닌가 찾아보니 없네요.
 
마음에 들긴했는데
조금 아쉬운게
 
하스 제품은 머리띠 착용하면 원단이 우글우글 우는 거에요.
처음에 받고 그냥 이정도는 뭐 하고 조금 울긴한데 반품귀찮아서
그냥 놔뒀는데
 
쓸 때마다 그게 거슬려서 나갈 때 쓴적이 없는 것 같아요 ...ㄷㄷㄷ
환불할껄 ...ㅋㅋㅋ
 

 

하스머리띠 내돈내산

 
이쁜데 머리에 쓰면 원단이 우글거려 ....그리고 좀 더 통통하면 이쁠 듯 ..
아쉬운 점이 있던 하스머리띠
 

우글우글

저렇게 원단이 움...
 
근데 복불복일수도 있고 
하스가 나름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리스트에 넣었어요.
리뷰 잘 읽어보고 구매하시길!
 

29cm 하스머리띠

 

4. 빈티지 헐리우드

 
 

빈티지 헐리우드

 

빈티지 헐리우드

벨벳소재도 있고 광택감 느껴지는 소재도 있고 다양해요.
 

 
볼드한 머리띠에 진주 박힌 저 머리띠도 겨울에 손이 잘 갈 것 같은 헤어밴드 제품이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머리띠,헤어밴드 제품이
브랜드별로 다양하니
나에게 어울리는 머리띠 찾으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