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밋밋한 머리에는 머리띠 코디, 연예인 코디사진, 머리띠 브랜드 제품추천

by 루피나블 2023. 9. 17.
반응형

초등학교 때 머리띠 쓰고 다니다가

고등학교 때 아주 잠깐 쓰고 다니다가

담 쌓고 지내다가 대학교 때는 뭔가 머리띠하면 촌스러운 이미지가 떠올라서 ㅋㅋㅋ

 

그러다 최근에 하고 다니는데

뭔가 밋밋할 때 머리띠 하면 좋고

앞머리 옆머리 때문에 일할 때 불편할 때 머리띠 하면 만사 편하닷 ㅋㅋ

 

집에 머리띠가 겨울용 벨벳이랑 진주 박힌거, 보석박힌거

그냥 깔끔한 머리띠, 여름에 쓰기 좋은 터번느낌 머리띠 나름 몇개 있는데

 

최근에 가장 잘 쓰고 다니는 머리띠는 하스머리띠와 선물받았던

강민경 브랜드 머리띠 ㅋㅋㅋㅋ

 

 

그리고 얼마전에 네이버 20프로 쿠폰이 있어서 빈폴머리띠를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머리띠는 여름도 좋지만

겨울에 두꺼운 아우터에

머리띠 장착해주면 클래식하면서도

편한 그런 스타일 완성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들의 머리띠 코디사진을 먼저 살펴보고

머리띠 브랜드 추천도 해드릴께요.

 

 

연예인 머리띠 코디사진

 

강민경

머리띠 색상이 검정색이라 잘 안보이는 듯 하지만

꼬임 디자인이 들어간 머리띠네요.

 

강민경

 

진짜 강민경은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얼굴 같아요.

저렇게 슥 넘겼는데도 얼굴 너무 작아...

 

색상이 포인트가 되는 머리띠네요.

 

 

강민경

긴 파마머리에도 잘어울리는 머리띠

맨투맨에 캐주얼한 코디에도 머리띠 찰떡이죠?

 

강민경

사실 이 사진이 뭔가 머리띠코디한 사진 중 가장 클래식한 느낌이 아닐까 싶은 코디에요,

 

겨울 무드가 느껴지는 소재인 벨벳소재의 머리띠와

겨울 롱부츠까지 클래식하고 고급진 느낌이 느껴지는 코디

요즘 핫한 올드머니룩 느낌도 나죠?

 

김나영

김나영씨가 착용한 머리띠는 셀린느 제품인데 연예인들 셀린느 머리띠 착용한 사진이 꽤 있어서 더 찾아봤어요.

 

이시영

이시영씨는 깔별로 소장하고 계신가봐요 

톡톡 튀는 컬러와 무난한 컬러 여기저기 잘 매치하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이유비

이유비씨가 착용한 셀린느 머리띠는 블랙컬러네요.

 

장원영

깔끔하게 머리를 묶어서 머리띠를 연출한 코디네요.

목도 폴라티에 머리도 묶어서 정말 얼굴 작아야 소화가능 할 것 같아요 ..ㅋㅋㅋ

 

장원영

묶은 것보다 개인적으로 풀고 머리띠 하는게 더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제니

보석과 진주가 박혀 화려한 디자인의 머리띠, 헤어밴드네요.

이 아이템 하나로 포인트가 될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차정원

이미스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있는데

살짝 내려서 착용한 모습이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머리띠를 착용한 코디사진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머리띠 제품 추천포스팅을 작성해볼께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눌러주세요.!

 

 

2탄 머리띠 브랜드 추천 포스팅보러가기 !

 

2023.09.17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머리띠 2탄, 머리띠 헤어밴드 제품 추천 알아보기(아비에무아,하스...)

 

머리띠 2탄, 머리띠 헤어밴드 제품 추천 알아보기(아비에무아,하스...)

지난 포스팅에서는 머리띠를 착용한 연예인들 코디사진을 포스팅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머리띠,헤어밴드 제품을 한 번 알아볼께요. 지난 포스팅 보기 2023.09.17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rufina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