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수족냉증에게 필수템, 겨울신발 추천, 겨울 패딩신발 브랜드 알아보기

by 루피나블 2023. 11. 8.
반응형

 

 

 

이제 급 추워져서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는 느낌인데요.

 

겨울에는 손발이 따뜻해야 되는데

발 시린 거 싫어하는 1인

 

겨울에는 어그부츠가 강세이긴 하지만

다들 어그부츠 신어서 다른 거 신고 싶은데

따뜻한 신발이 뭐가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 

그래서 오늘은 어그부츠가 아닌

패딩부츠, 패딩슬리퍼에 대해 알아볼게요.

 

 

 

 

1. 헌터

 

 

여름철 레인부츠로 유명한 헌터!

헌터에서 겨울을 위한 패딩부츠도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우연히 돌아다니다가  봤는데 너무 귀염뽀짝하더라고요.\

 

헌터 인아웃 니트 부츠

 

헌터 인아웃 니트 부츠

 

하얀색 색상에 고무밑창이

운동화 같아서 부츠 같은 느낌이 많이 없어서

덜 부담스럽고 편하게 캐주얼하고

데일리 하게 신기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헌터 패딩부츠

 

근데 오히려 검정색상 신으면

검은색바지나 스타킹 신었을 때

다리가 일체감을 줘서 길어 보일 것 같기도 하고

 

흰색은 청바지나 코듀로이 팬츠랑 입으면 귀염뽀짝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뒷모습

 

슬립온 형태 부분은 패딩이고

발목 위에는 니트인데요.

 

이 니트가 안 늘어나고 짱짱해야 할 텐데 ㅋㅋ

 

 

 

2..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공홈

 

다음은 디스커버리의 패딩부츠입니다.

 

제품명은 레스터 QT 미니입니다.

 

길지 않고 숏한 길이감의 디자인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재품 측면에 디스커버리 로고가 잘 보이네요.

 

색상은 총 3가지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

아주 무난한 컬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디스커버리 패딩부츠
디스커버리 공홈

 

마치 화이트 색상은 스키부츠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진짜 신으면 발 시린 거는 1도 없을 것 같네요 ㅎㅎ

 

패딩에다가 안감은 플리스 소재라서

신고 좀 돌아다니다 보면 땀나는 거 아닌가 몰라..ㅋㅋ

 

앞쪽에 스트링이 있어서 조이고 늘이고 가능해서

부츠이지만 신고 벗기 편할 것 같아요.

 

 

 

3. 수부, SUBU

 

스부 방한슬리퍼

 

이 제품은 슬리퍼 형태라서

좀 더 편하게 신기 좋은 제품입니다.

 

수부 패딩슬리퍼
수부(사진 구글)

 

색상도 다양하고

체크무늬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도 있어요.

 

얼핏 보면 거실실내화 같지만 ㅎㅎ

 

이 슬리퍼는 겨울에 사물실이나

일할 때 발 시린 사람들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네요.

 

 

4. 락피쉬

 

이 제품은 패딩슬리퍼와 패딩부츠는 아니지만

너무 둔탁해 보이는 패딩부츠는 싫어

하는 사람들에게

여성스럽고 귀여운 무드의 코디를 할 때

따뜻함도 놓치고 싶지 않을 때 

추천하는 신발이에요.

 

사실 락피쉬 하면 저는 = 메리제인인데

패딩스타일의 메리제인 신발이 있네요.

 

저도 이번에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스크런처 패딩 플랫

스크런처 패딩 플랫 슈즈
락피쉬 제품(사진 구글)

 

발레리나 슈즈가 딱 연상되는 디자인이죠?

게다가 실버라니!!

 

너무 귀엽고 이쁘자나!

 

아무래되 위의 3 제품 중에 방한성은 제일 떨어지겠지만

제일 귀여운 디자인이 아닐까 싶네요.

 

컬러

 

무난 무난한 블랙도 있고 

실버, 화이트, 로즈브라운, 핑크 색상이 공홈에서 판매 중이네요.

 

락피쉬 패딩플랫 제품
락피쉬 패딩플랫

 

나일론 소재에 안쪽에 패딩 안감을 덧대어져 있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5. 아디다스 

 

아디다스 퍼피렛

 

아디다스

 

누가 봐도 아디다스 신발 ㅎㅎ

삼선이 잘 보여요.

 

도톰하니 귀엽네요.

 

신발 밑창이 블랙으로 같이 이어지는 것도 있고

요즘 많이들 신는 삼바처럼 고무색상이 보이는 것도 있어요.

 

아디다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좀 더 이쁜 것 같아요.

그냥 삼바인데 따뜻한 겨울용 삼바랄까..ㅋㅋㅋ

 

 

올 겨울에는 다들

발 시리게 다니시지 말고

따뜻하게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