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여행

부산 기장 롯데월드 다녀온 방문기! 대표적인 기구와 주차정보까지

by 루피나블 2022. 8. 6.
반응형

 

기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1661-2000

 

매일 10:00 ~ 21:00

 


롯데월드 부산

이번 3월에 오픈한 부산 롯데월드에 다녀왔습니다.

 

 

롯데월드 가격입니다.

종일권, 오후권 요금

 

 

롯데월드라서 그런지 롯데카드 혜택이 아마 제일 크지 않을까 싶네요.

롯데월드 들어가면 롯데카드 만들라는 판촉 아주머니들이 많습니다 ㅎㅎ

 

 

저희는 신한카드 제휴 할인 받아서

50% 동반 30% 받았어요.

 

저도 롯데카드가 있는데 해당이 안되더라구요.

매표소에서 카드가 되는지 안 되는지 확인해 주시니

되는 카드가 있다면 제휴할인 혜택을 꼭 챙기시는게 좋아요~

 


롯데월드 대표 즐길거리

 

 

2019년 5월 착공하여 2021년 원래 오픈계획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2022년 3월에 개장하였어요.

 

처음에 에버랜드를 능가하는 부지크기로 화제가 되었지만

이는 롯데월드와 그 옆 루지, 미개발 부지까지 합친 오시리아 테마파크 사업부지를 일컫는 것이었어요.

 

저도 엄청 크다고 들었는데 막상 방문해보니 에버랜드보다 작아서 읭 했는데롯데월드 부지만이 아니었네요 ㅎㅎ

 

 

어른들이 탈만한 놀이기로는

 

자이언트스윙,오거스후름,자이언트스플래쉬,

자이언트디거, 쿠기열차(나름재밌음),회전그네,양들의 격투 등이 있어요 !

 

제가 갔을 때는 오거스후룸은 운영하지 않아서

자이언트스플래쉬, 자이언트디거,쿠기열차를 탔는데

자이언트스플래쉬가 가장 줄이 길었어요.

 

 

자이언트스플래쉬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비옷 필수에요 !

 

비옷입어도 얼굴하고 머리는 좀 젖어용 ㅎㅎ

경주 캘리포니아에 있는 거랑 비슷한데

이게 좀 더 빠르고 왔다 갔다 하는데 긴장감이 더 있습니다.

 

자이언트스플래쉬

부산 롯데월드이 대표 놀이기구입니다.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보기만 해도 짜릿해요

물이 튀는게 시원해보이고요 ㅎㅎ

 

롯데월드

자이언트 디거의 경우에는 진짜 빠르고 길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

진짜 빨라요..

 

롯데월드 측에 의하면 순간 속력은 무려 105km라고 해요..

뒤집어지는 구간이 많아서 멀미가 있을수도 있을 거 같았어요.

급발진 코스터라 운행시간은 2분 30초로 빠른 편 같아요.

 

롯데월드 포토존

롯데월드 포토존이 토킹트리입니다.

일명 말하는 나무 ㅎㅎ

옆과 뒤에서 찍은 우리 ㅋㅋㅋ

이게 앞모습

 

반응형

 

놀다가 중간에 놀이공원에서 피자를 먹으러 갔어요.

 

피자집

중간의 분수를 기준으로 오른쪽에 있는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피자나 음료를 팔고있어서 피자 세트를 주문했어요.

 

콜라가 제일 맛있어요..

피자가 맛이 없어요 ㅜㅜ 피자는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딱딱하고 맛도 밍밍하고 ㅎㅎ 

가격이 싼 편도 아닌데 맛이 없어서 좀 실망이었어요.

고메 냉동피자가 훨씬 맛있겠어요 ..ㅜ

 

뷰는 놀이공원 뷰

 

사실 어른들이 탈만한 게 많이 없고 내려가는 길에 들린 거라 

바이킹도 없어요 ㅜ

오락실가고 츄러스 먹고 저희는 사진만 좀 찍고 내려왔어요.

만약에 다음에 올 일이 있다면 오후권을 끊으리라..ㅎㅎ

사진이나 찍자 ㅎㅎ

 

롯데월드의 메인

 

퍼레이드도 하고 있으니 아이들데리고 가신다면 퍼레이드 시간 맞춰서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 롯데월드를 방문했을 때 롯데월드가 신밧드의 모험,환타지드림, 파라오의 분노등다른 놀이공원보다

다크라이드를 즐길 수가 있고 스토리텔링이 잘 된 느낌이라

이번 부산 롯데월드도 사실 기대를 했는데 롯데월드의 강점인 그점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ㅜㅜ

서울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

서울 신밧드의 모험 등 그런 다크라이드를 기대했는데 ㅠㅠㅠ

서울 롯데월드를 가지 않고 부산에서도 그런 점을 느낄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다크라이드는 차량 또는 배를 타고 쇼세트로 꾸며진 실내 속을 누비는 형식의 놀이기구입니다.)

 

 

다녀온 후기로는 어른들이라면 오후권을 끊어서 기구타고

퍼레이드랑 야경 사진찍으면 충분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있다면 한 번 쯤 데려와서 놀기에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좋았던 점은 줄이 길지 않아서 웬만한것들은 10-15분 내로 타실 수 있어요.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좀 대기줄이 있었어요.

 

참고로 주차는 미리 어플을 받으시면 할인되서 3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카톡으로 모바일 티켓이용하니 바로웹티켓및에 주차 정산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롯데월드 주차장도 크던데 주차요금도 따로 받아요 ㅋㅋ

경주월드와 이월드와는 다른부분

 

그래도 새로 생긴 롯데월드 다녀와서 만족했고

나중에 아기생기면 데려가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