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칠곡 3지구카페, 칠곡 홈플 맞은편 신상카페, "써드스페이스"

by 루피나블 2022. 6. 13.
반응형

매천수산시장에서 대게를 먹고 커피를 먹으로 근처 칠곡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대게먹은 후기는 아래포스팅 참고해주세용!

2022.06.12 - [루피나의 일상/맛집과 카페탐방기] - 대구 매천수산시장에서 박달대게 배부르게 먹은 후기, 대게시세

 

대구 매천수산시장에서 박달대게 배부르게 먹은 후기, 대게시세

지난 토요일 남편고 대구 매천수산시장에 다녀왔어요. 대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대게는 항상 포항죽도시장가서 먹었었는데 매천시장에서 먹은 건 처음이었어요. 남편이랑 연애하면서부터

rufinable.tistory.com


칠곡 학정동에 있는 커피&베이커리 전문점

"써드스페이스"


대구 북구 동암로 39
10:00 ~23:00
매주 목요일 휴무

외관

테이크아웃시 500원 할인되네요! 좋아요.

주차는 건물 앞으로 몇 대 될 수 있고
뒤쪽으로 공터같은 곳이 있어서
저희는 그쪽으로 주차했어요.
뒤쪽이 넓어서 주차가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았어요.

건물 전체가 커피집

1층부터 4층까지 있고 5층은 루프탑공간이에요.

한 건물이 커피집입니다.
층마다 테이블이 엄청많이 있지는 않고
한 5-6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좋았던 것은 층마다 화장실이 있어서
왔다갔다 할 필요는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앨리베이터가 있어서 계단으로 오르고 내리고 할 필요는 없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아아(3.8) 한잔과 헤이즐넛 라떼(4.5)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커피류외에도 에이드나 티 종류 있었어요.

빙수도 있군요
베이커리

오레어스모어쿠키,고구마크림 페스츄리, 크로플세트,크림치즈 갈릭베이글등 베이커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날은 대게먹고 배가 불러서 패스하고 음료만 주문했어요.

근데 베이커리 류에 덮개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빵도 마를 것 같고 뭔가 위생상 ㅎㅎ
회전율이 빠르면 좋은데 아니면 덮개같은 거 있으면
좀 더 좋지 않을 까라는 ㅎㅎ

텀블러

마스킹테이프, 텀블러, 포스터등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ㅁ

저희는 앨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향했어요.
4층 창가 앞자리에 앉았습니다.

물이나 시럽도 층마다 있어요.
바로 앞에 칠곡 홈플

오늘 저희가 앉은 뷰는 홈플러스 뷰네요 ㅋㅋㅋ
칠곡 홈플러스 뷰입니다 ㅎㅎ

오늘 주문했던 아아와 헤이즐넛 라떼입니당.


아메리카노 맛은 약간 산미가 좀 있는 맛이었어요..ㅎ
산미 별로 안 좋아해서 소소했고 헤이즐넛 라떼는 괜찮았어요 !
동네분들이 동네카페로 오기에
깔끔하고 해서 괜찮을 것 같았어요.
테이블도 넓어서 노트북같은 거 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듯 하구요.


다른 층에 사진은 못 찍어서
업체에서 올려놓은 사진으로 대체해요.

분위기 참고하시면 될 듯해요.
새로 생긴 카페라서 깔끔 깔끔합니다.!

내부 분위기


카페에서 차로 가기전 1층으로 나가보니 요렇게 외부에 포토존 있고 외부에도 테이블 몇 개 있더라구요.

지금은 덥고 가을에는 앉아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앞에 팔거천도 있고 해서 ㅎㅎ

외부 포토존

팔거천뷰, 홈플러스뷰,시티뷰를 볼 수 있었던
신상이라 깔끔한 시설의
칠곡의 써드스페이스 커피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