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초콜릿 리뷰; 구드런(Gudrun) 코스트코 초콜릿 & 발렌타인데이 추천!

by 루피나블 2022. 1. 12.
반응형



크리스마스라고
남폄 고모님이 선물해주신 초콜릿입니다.ㅎㅎ

남편보다 초코과자랑 초콜릿 이런 거에 환장하는 저는
기대 기대 ㅎㅎ


구드런 초콜릿

; 어 컬렉션 오브 파인 벨지언 초코



알고보니 코스트코 필수템 이더라구욧??

그리고 벨기에라면 ...

안먹어봐두 맛있을 듯요 ㅎㅎ

금색리본으로 포장되어 있어욤

요렇게 이쁜 금색 종이백에 들어있어요.
금색이라 리치리치한 느낌.

반짝반짝

금색 종이백 안에
상자도 금색


초콜릿을 보호해주는
완충재 같은게 들어 있어요.

요렇게 한판 18개

한판씩 ×2
2판이 한 상자안에 들어있어서
2봉이 들어 있어요.

다채롭다..너🤗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 🍫

오잉 초첨이 약간 나갔네유?

초콜릿들 데코도 이쁩니다.


개인적으로 좀 딱딱한 초콜릿은 안 좋아하는데
먹으면 부드럽게 녹으면서 달콤한 맛이 ..ㅎㅎ
그냥 맛있다는
이야기 입니다.ㅋㅋㅋㅋ

퀄리티 좋은 벨기에 초콜릿


초콜릿 종이백안에
초콜릿 맛에 대한 안내서?도 있네요.

설명서 포함

초콜릿 종류별로 설명이 있어서
아무 초콜릿이나 좋아하는 저는 상관없지만
골라먹고 싶을 때는
설명서 보면 되니 좋은 거 같아요.

또 무슨 맛인지 읽는 것도 꾸르잼!!

정성스러운 초콜릿이라
선물받은 저도 기분 좋게 냠냠했어요.

선물하기 좋은 듯 해요.
포장부터 종이백까지 ㅎㅎ


또 2월달에 발렌타인 데이 있잖아요??

확실한 맛이 보장되 있는 초콜릿 선물하면
서로 기분 좋잖아요? ❤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
코스트코 자주 가시는 분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고민 하시는 분

구드런 초콜릿 사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