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피케티셔츠 코디,번외로 피케원피스코디까지.(여자편)

by 루피나블 2022.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피케셔츠 코디 남자편을 살펴보았는데요.

 

2022.05.30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남성복으로 널리 애용되고 있는 PK셔츠, 카라티셔츠 코디(남자편)

 

남성복으로 널리 애용되고 있는 PK셔츠, 카라티셔츠 코디(남자편)

카라티? 셔츠 옷깃에 앞이 트인 디자인으로 단추가 1-4개 달린 스포츠한 디자인의 반소매 혹은 긴팔셔츠를 의미해요. 피케 면을 이용했기에 피켸 셔츠로 불리기도 하며, 일반 사람들에게는 흔하

rufinable.tistory.com

오늘은 여자편을 준비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입기에도 좋고 내구성이 좋은 카라티셔츠 코디를 살펴볼께요.

 

 

화이트는 정말 단정하게 입기 좋은 색상같아요.

테니스스커트와 매치하니 골프웨어,테니스웨어 같이 스포츠웨어 느낌이 물씬 나네요.

 

핑크색 피케셔츠도 산뜻해서 청바지랑 입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여자분들은 피케셔츠도 많이 입지만 피케 원피스도 많이 입는 아이템이죠.

원피스 하나로 코디도 끝!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피케원피스입니다.

 

 

출처: 라코스테


우리나라 스타들은 어떻게 입었는지 살펴볼까요??

 

김민정

 

스포티한 느낌이 나는 김민정씨 코디입니다.

검정색 라코스테

기본중의 기본이라는 화이트 피케셔츠네요.

고아성,서현

 

핑크피케원피스 입은 김세정입니다.

대학생같이 상큼상큼하네요.

김세정

빨간색 피케원피스입니다.

원피스 하나만 입으면 되서 편한 아이템이죠 ㅎㅎ

김소현,윤아

여름에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인

 피케셔츠와 피케원피스 코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흰색, 검정, 남색, 기본템이 최고이긴 하지만

포인트로 핑크나 레드 그린 컬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