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시원한 블루색감의 블루셔츠 코디법

by 루피나블 2022.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날씨가 아침에는 추운 것 같다가

낮에는 또 여름날씨가 되기도 하고 그런 날씨이죠?

 

오늘은 아이템은 블루색 셔츠입니다.

블루색셔츠도 거의 기본템이라고 할만큼 아마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시원한 색감의 블루셔츠를 어떻게 입었는지 사진으로 살펴보실까요??

 

 

블루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서 코디한 사진들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

블루셔츠에 청바지는 시원한 느낌을 나타내주네요.

스키니한 실루엣의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배기나 와이드 팬츠의 데님에도 잘 어울리죠?

얇은 소재의 블루셔츠를 입으면 초여름 까지도 입는데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블루셔츠에 스커트 조합한 코디입니다.

블루색 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해주니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어 보이네요.

출퇴근 복장으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이죠?

슬리퍼가 이쁘네요 ㅎㅎ 발바닥이 근데 아플 것 같기도 합니다.

 

 

블루셔츠에 화이트팬츠를 코디한 모습입니다.

 

블루셔츠에 블랙팬츠를 매치한 모습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하게 블루셔츠를 활용하여 입은 모습을 살펴볼까요??

산뜻한 느낌을 나타내주는 블루셔츠를 체크바지와 오렌지계열의 스커트와 매치 해준 모습이네요.

날씨가 점점 더워질 때 활용하기 좋은 코디네요. 


남자들의 블루셔츠 활용법도 살펴볼까요??

굉장히 오버핏한 블루셔츠네요. 편한 느낌으로 연출해 입은 모습입니다.

블루셔츠와 카키색 카고스타일 팬츠도 안어울리는 듯 하지만 멋스럽게 소화하셨네요.

베이지색과도 잘어울리는 블루


우리나라 스타들은 블루셔츠를 어떻게 입었을까요??

 

김민희, 안소희

김민희, 안소희 모두 화이트 팬츠와 코디해준 모습이네요.

안소희씨가 착용한 블루셔츠는 좀 더 색상이 진하고 채도가 높아서 좀 더 산뜻한 느낌이 있는 것 같네요.

김고은

김고은씨도 화이트 팬츠와 코디해주었는데 스키니보다는 와이드한 팬츠로 코디해서 좀 더 편하면서도

더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해주었네요. 여름에는 시원한 게 제일이죠!

 

 

수지,정혜성
김민희, 이효리

이효리씨는 톤다운된 블루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해서 하객룩으로도 손색없는 패션으로 코디해주었네요.

김수현

하늘색 셔츠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내기에도 참 좋은 아이템 같아요.

약간 신입사원 느낌도 나네요 ㅎㅎ

임영웅

요즘 핫한 임영웅씨도 블루색 셔츠를 흰색 팬츠와 코디해 부드러움을 더욱 부각시켜 준 모습입니다.

 

 

어떠신가요??

블루셔츠로 활용할 수 있는 코디가 생각보다 많죠??

사실 어려운 아이템이 아니라 거의 모든 색감의 바지나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블루셔츠이죠.~

코디 참고하셔서 블루셔츠 이쁘게 입으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