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식당과 카페탐방기

대구 두류동" 소락" 중국식 특냉면과 냉탕수육 먹고 온 후기

by 루피나블 2022. 5. 8.
반응형

 

소락

대구 달서구 당산로38길 23-5 1층

 

053-657-1126

매일 11:00 ~ 22:00

월,화,수,목,금,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남편이랑 어린이날에 조조영화로 영화를 보고

점심을 뭐 먹을지 하다가 날도 더워지고 해서

중국식냉면이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예전에 본리동에 홍콩 중국집 있을 때는 본리동 홍콩에 자주 가긴 했는데 

없어져서 성서모다아울렛 근처에서 먹었었는데

아래 글 궁금하시면 참조해주세요!^^

 

2021.07.30 - [루피나의 일상/맛집과 카페탐방기] - 모다아울렛 중국집/모다맛집/대구모다맛집/내돈내산/도원

 

모다아울렛 중국집/모다맛집/대구모다맛집/내돈내산/도원

모다아울렛에 지난 평일날 남편이랑 MLB 모자 사고 저녁 먹으려고 들린 중국집이에요. 가게 앞 주차장 있어요. 도원 지난 여름에도 중국식 냉면 먹는다고 몇 번 들렸었는데 더워서 시원한 거 찾

rufinable.tistory.com


오늘은 두류동에 있는 곳으로 한 번 다녀와봤어요.

서대구세무서 근처였고 주차는 가게앞에 1-2대 정도 주차할 공간 있더라구요.

 

두류동 소락

 

영업시간 안내

아홉시에 영업종료고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더라구요/

 

소락 메뉴판입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중국식냉면을 생각하고 가서 큰 고민 없이 주문했어요.

중국식냉면과 중국식특냉면 차이를 물어봤는데 재료가 좀 더 특에 많이 들어간다고 알바생이 알려주어서

저희는 중국식특냉면 2개(10.)와 미니 냉탕수육(11.0)을 주문했어요.

미니 냉탕수육 궁금궁금/.

 

미니냉탕수육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냉탕수육이래서 궁금했는데 고기도 차가울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고 고기는 튀겨나와서 뜨거웠고 샐러드처럼 소스가 부어져 나오더라구요.

 

약간 유린기?같은 맛도 있었어요.

소스는 간장소스에 고추랑 파채가 들어가 있어서 안 느끼하고 맛있었어요.

 

미니 냉탕수육은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에도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먹고 있는 와중에 냉면 2개가 나왔어요.

 

 

중국식 냉면

 

안에 재료로는 새우와 쭈꾸미, 당근, 오이,샐러드채소, 계란,버섯, 채썬 고기 같은 것들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중국식 냉면은 요 땅콩소스!! 땅콩소스 풀어서 먹는 국물 맛이 좋죠??ㅎㅎ

 

시원한 중국냉면과 탕수육이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저는 땅콩소스 풀었는데도 좀 더 진한 맛을 원해서

땅콩소스 좀 더 추가 받아서 풀어 먹었어요.!

 

땅콩소스 좋아요.

땅콩소스+겨자+식초 좋아하는 조합!

 

개인적으로 냉탕수육은 완전 추천이고요.

중국식냉면은 맛있긴 한데 저는 도원 중국집이 제 입맛에는 국물 맛도 진하고

우뭇가사리랑 고기도 크게 들어가 있어서 조금 더 좋았던 것 같긴 해요.!

 

근데 탕수육이 맛있어서 다음에 탕수육이랑 다른 거를 먹어보러 올 것 같긴 해요!

대구 두류동 근처에서 시원한 중국식냉면과 깔끔한 탕수육이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