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리뷰/제품리뷰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 가스 버너 플러스 후기, MIT-8000 plus

by 루피나블 2023.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오늘은 가스버너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집에는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어서
가스버너가 없었어요.

한 번씩 가스버너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여행스타일이 캠핑은 아직 재미보다
귀찮은 게 많아서 ㅋㅋ.

짐도 챙기고 씻는 게 불편해서
아직 큰 흥미는 못 느끼지만
피크닉이나 캠핑 갈 때
휴대하려고 미니버너로 구입을 했습니다.

 




파이브스타 코코아 미니버너 플러스 세트


MIT-8000 plus

제품모습

코코아 미니버너 플러스 세트 모습입니다.

세트에는 미니버너와
전골용 냄비가 포함되어 있어요.

가스장착법

가스 장착법이 함께 들어 있네요.


홈을 잘 맞춰서 끼워 주시면 됩니다.

미니버너

미니버너답게 사이즈는 앙증맞은 사이즈예요.

저는 휴대하기 좋고 보관할 때 작은 걸 원했던 지라
저는 만족했습니다.

 

위 상판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었어요.

 

스테인리스는 쉽게 녹슬지 않는 재질이고

세균번식이 잘 되지 않아서 좀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냄비

세트상품 안에는 이렇게 전골냄비도 포함인데요.

전골냄비 사이즈는 라면 2개 정도? 끓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잘하면 3개까지도~??


냄비 폭

냄비 폭은 이 정도예요.

사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세트 상품에는 가위와 집게도 포함이에요.


그래서 들고 갈 때 이 가방 하나 챙기면 웬만한
요리는 가능하겠더라고요!


코코아버너

버너  색깔도 감성적이라 좋아요.

미니미한 게  귀엽고 색상도 감성적이라 취향저격!

세트조합

요렇게 올리면 세트모습!!

배송받자마자 이날


버너 사용해서 밤에
곱창전골  해 먹었는데
티비 보면서 바로 조리해서 먹으니
좋더라고요~!



곱창전골에는 라면사리가 진리!!!

 

제가 구입할 당시는 4만 5천 원 정도 준 것 같은데

지금 인터넷 검색해 보니 39.850원이면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몇 일사이 가격이 이렇게 내리다니..ㅋㅋ

 

미니미한 사이즈라서 화력이 걱정됐는데

화력도 세서 만족한 제품이었어요.

 

불꽃이 나오는 화구 옆에 원형 바람막이가 있어서

불은 더 모아주 바람을 막아 효율을 극대화시키다고

상세페이지에 적혀 있더라고요.! 굿!

 

사진 옥션

 

코코아 미니 가스버너 세트

 

사진 옥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