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 후기 / 스타벅스 2022 봄에디션/ 봄이 왔나봄 (feat. 플라워가든 클레이 워터보틀)

by 루피나블 2022. 3. 4.
반응형

 

 

 

안녕하세용

루피나블입니당.

 

지난 3월 1일에 구매했던 스타벅스 텀블러 리뷰글입니다.

 

남편과 외출 후에 돌아오는 길에 동네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남편이 저번에 스타벅스 어플깔고 가입했는데 첫 구매 웰컴 드링크 쿠폰이 있었는데

 

이날이 유효기간 마직막 날이라 부랴부랴 들렸어요.

 

웰컴드링크 쿠폰은 텀블러무료 쿠폰처럼 아무 음료나 다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그래서 이미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맘 속으로 픽 해 놓고 들어갔어요.

 

포장해서 갈꺼라 추가금 내고 벤티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서 둘이서 나눠서 마셨어요..ㅎㅎ

 

이런 무료쿠폰은 그냥 놓치면 뭔가 아깝잖아요 ㅎㅎ 주는 건 써야쥬 ㅎㅎㅎ

 

이날 그래서 스타벅스 간김에 또 자석처럼 텀블러 판매하는 곳을 구경했어요.

 

이상하게 스타벅스 가면 항상 뭐가 새로운게 있나 지점별로 다르고 하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근데 구경한게 화근이었어요..ㅋㅋㅋㅋㅋ

 

2022 신상 봄 에디션이 나와서 넘나 귀엽고 노랑노랑한게 이쁜거에요 ㅎㅎㅎㅎ

 

제가 구매한 것 말고도 노란색 체크 된것도 귀여웠고

 

이번에 봄 에디션 스벅에서 너무 이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마침 물병이 필요했고 나는 남편 물병 들고 다녔고 근데 또 봄에디션은 너무 이쁘고라며

 

합리화중입니다..ㅋㅋㅋㅋㅋ

 

사실 또 남편 어플에 스벅 3만원 금액권 선물 받은게 있었는데 잔액이 14,000원 정도 남아서 

 

그거 사용하면 차액 조금만 내면 되니깐 하면서 ....남편이 구매를 해줬어요 ㅎㅎ하하

 

사진 보시면 넘나 귀여워요 ㅎㅎㅎ

노랑노랑 귀엽자나

구매하고 나서 차에서 이뻐서 바로 꺼내서 한 장 찍었어요 ㅎㅎ

 

꽃무늬가 되게 촌스러운 듯 귀여운 듯 뭔가 보리차 담아야 할 것 같은 그런 스타일??ㅋㅋㅋ

 

 

여기에 콤부차 넣어다니면 딱!!

 

집에 돌아와서 다시 꺼내서 블로그 쓸거야 하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손잡이 good

 

들고 다니는데 손잡이 있고 없고 차이 아시죠??

 

손잡이 있으면 내손의 자유를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거 ㅎㅎㅎ

요즘 텀블러는 가방에 넣으면 혹시나 물 새고 할까봐 물병으로 된 걸로 샀어요.

 

어차피 뜨겁고 이런 거 담을 거 아니라 그냥 물 담을꺼라 만족해요 ㅎㅎ

 

상세정보도 첨부

 

 

정확한 제품명은 플라워가든 클레이 워터보틀 이라고 되있네요.

 

용량은 591ml 들어가네요.

 

이 상품은  찬 음료 전용 상품이에요.

 

아 저는 대구수목원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9.000원 이었어요.!!

 


 

 

그래서 스타벅스 2022시즌 봄 에디션도 살짝 소개해드리려구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해서 올려요)

 

요거 18,000원으로 기억해요.

 

이것 보세요 여러분들

이번에 스타벅스 열일 한 것 같지 않나요??

 

벌써 봄느낌 낭낭하게 너무 색상도 잘뽑은 거 같아요 ㅎㅎ

 

 

민트색 이쁘네요
저는 2번째 거 이쁜 거 같아요.
노랑노랑 너 왜이렇게 귀여운 거니 ㅜㅜ

 

아니 컵들도 이쁘네 ㅎㅎ

 

스타벅스 제품들은 선물하기에도 부담없고 딱 좋잖아요??

 

선물 받은신 분들도 대체로 다 좋아하시고 ㅎㅎ

 

 

스타벅스 2022 시즌 상품 소개 및

 

 남편돈 남편산의 스타벅스 워터보틀 리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