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서적 라온센텀점, 책과 커피가 있는 곳!, 올어라운드커피밀

by 루피나블 2023. 7. 24.
반응형

 

 

2주 전쯤 비가 오는 날 다녀왔던 종로서적입니다.

라온센텀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서 종로서적으로 들어갔습니다.

상가주차장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만차였는데 한 자리 다행히 빠져서 마음 편하게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입구

이곳은 상가 주차장과 연결된 입구입니다.

 

종로서적 라온센텀점

서점 옆에는 커피집도 있어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더라고요.

 

 

창가에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있었어요.

카페

주문하는 카운터와 테이블 있고요.

간단한 베이커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올어라운드커피밀
카페

곳곳에 책들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우드소재

아치형태의 인텥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었어요.

카페 이름은 올어라운커피밀이네요.

10:00 ~ 22:00가 영업시간입니다.

 

메뉴판

커피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4.0으로 엄청 비싼 편은 아닌 것 같네요.

 

생각보다 음료메뉴가 다양하고

어린이들이 마실 수 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커피주문

 

바나나빵이 있길래

배가 좀 출출해서 

바나나빵과 아메리카노

카페라테를 주문했어요.

 

이날 비가 와서 따뜻한 커피로 주문했어요.

 

조용한 분위기라서 노트북 하기에도 괜찮고

조용하게 독서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책을 구매하면 음료 10% 할인이라고 합니다.

 

차분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었답니다.

 

 

책도 읽고

문구, 팬시제품들도 구경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었던

종로서적 라온센텀점 &

올어라운드커피밀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