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소화하기 힘들 것 같은 핑크바지?! 핑크바지 코디사진

by 루피나블 2023. 5. 31.
반응형

 

 

봄이 되고 나니 화사한 색감의 옷들이 많이 보이죠?
그중 핑크색상의 바지도 화사하고 귀엽더라고요.

핑크바지 입고 싶은데 아직 뭔가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핑크바지 코디사진을 찾아보았어요.!

실은 저도 깔짝깔짝 사고 싶은데 아직 못 샀거든요ㅋㅋ
함께 살펴보아요~

 

 

핑크바지 코디 (연예인 코디사진)

 

강민경

강민경 씨가 입은 핑크바지는 핫핑크보다는

딸기우유빛 색감의 핑크바지라

여리여리한 느낌

 

이시영

크롭티와 찢어진 무릎으로 힙한 패션을 보여주는 이시영 씨

 

채정안
서인영
신지

핑크색 컨버스 이쁜 것 같아요.

 

이주연

무릎에 포인트가 있는 이주연씨의 핑크바지

 

이다희
김나영
김나영
김나영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코디도  김나영 씨가 입으니 안 그래 보여요 ㅋㅋ

김나영

김나영 씨는 핑크바지를 좋아하는 것이 틀림없어요.! ㅋ

 

봄에도 여름에도 겨울에도 핑크바지 코디가 있어요.

톡톡 튀는 핫 핑크 컬러가 참 잘 어울리는 사람 같아요.

 

진세연

 

가방까지 핑크로 깔맞춤 한 진세연 씨

 

공현주

프리해 보이는 룩에 재킷으로 좀 더 포멀 한 느낌으로 연출한 공현주 씨

 

화사

엄청나게 큰 빅백을 들고 있는 화사씨

가방과 바지 신발 모두 똑같은 핫 핑크네요.

 

바지 실루엣이 엄청 커서 위에는 크롭에 심플하게 연출했네요.

 

이해리

겨울에는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컬러감이 많은데

화사한 핑크바지로 코디하니 봄 느낌 물씬 나네요.

 

예리

핑크색 카고바지로 

요즘 트렌드 패션을 제대로 보여주네요.

 

유아

 

핑크바지 코디사진을 보면 상의색상은 가장 깔끔하면서도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아닐까 싶어요.

 

채도가 높은 핑크가 있기 때문에

무채색계열로 코디해 주면 핑크바지가 돋보이는 코디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