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1화 설현 가디건, 후드 정보

by 루피나블 2022. 12. 18.
반응형

 

오늘은 ENA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설현 씨가 입고 나온 옷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총 12부작으로

웹드라마로 원작 만화가 있는 드라마예요.

설현 씨와 임시완이 주인공으로 나오고 있어요.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1화 설현 카디건

 

 

설현

설현 씨는 카디건과 함께

캡 모자를 함께 매치해서 코디해주었네요.

 

 

 

제품 정보

 

올세인츠 바네사 카디건

 

 

회색 컬러의 카디건을 좋아하는데 

레이스 디테일이 있어서 여성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네요.

 

컬러가 기본 컬러라서

청바지, 청치마, 슬랙스, 하의에

안 어울리는 옷이 없을 것 같아요.

 

올세인츠 홈페이지

 

올세인츠 홈페이지에서 72.680원에 판매 중인데

현재는 구매가 불가하네요.

 

컬러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2가지 컬러가 있네요.

 

아이보리 컬러는 좀 더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1화 설현 후드티

 

 

 

후드티를 착용하니

설현 씨는 더 어려 보이는 것 같아요.

 

제품 정보

 

 R13 red hot chili peppers doodle oversized hoodie in white

 

 

 

 

앞 쪽에 레터링과 글씨가 있어서

영하게 연출할 수 있는 후드티 같아요.

 

청바지와는 기본이라 잘 어울리고

요즘 조거 팬츠와 함께 어그부츠 신어주면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