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나는 솔로, 나는 SOLO 11기 순자의 패션은??(인스타 속 패션까지)

by 루피나블 2022. 12. 6.
반응형

 

 

 

나는 솔로 11기에서 청순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 순자입니다.

 

성악과를 졸업하고 지금은 재활 피트니스 강사를 하고 있다고 해요.

 

순자

 

 

 

가방: 로에베

 

가방: 로에베

 

 

여름철에 들고 다니기 좋은 라탄 소재의 토트백이네요.

순자 님은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에 로에베 토트백을 매치해서 첫 등장해주셨네요.

 

사진: 구글이미지

 

 


 

 

 

 

자기소개할 때 입고 있던 화이트 원피스 제품은

안젤로 비안코 브랜드의 원피스였어요.

 

 

주름이 잡힌 원단으로 소재감이 독특한 형태입니다.

스커트와 집업을 함께 입어서 원피스 형태로 입어도 되고

따로 입고 코디할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해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영철과 2대 1 데이트 때 입었던 그린색상의 원피스입니다.

 

 

그린색상의 원피스 브랜드는 산드로였습니다.

산드로 Fancy 니트 드레스 올리브 그린 색상입니다.

 

목 부분과 소매 끝 부분이 단조롭지 않고

물결 부분으로 컷팅이 되어 있어 좀 더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디자인입니다.

 

또한 목 라인이 v넥으로 연출되어 있어 목이 더 길어 보이는 원피스 디자인이네요.

 


11기 순자의 인스타 속 사복패션??

 

 

 

꽈배기 니트는 폴로 제품으로 보이네요.

 

은행나무와 같은 색감의 코트인데요.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코트는 톰보이 제품이라고 하네요.

 

 

 

 

 

또 다른 출연자 11기 현숙의 패션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눌러 확인해주세요.

 

2022.11.29 -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 나는 SOLO 솔로 11기 여자 출연진 현숙의 패션 아이템은 어떤 걸까???

 

나는 SOLO 솔로 11기 여자 출연진 현숙의 패션아이템은 어떤 걸까???

요즘 케이블방송을 보면 연애프로그램이 핫한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결혼하는 커플이 많다는 나는 솔로! 오늘은 나는 솔로 11기 여자 출연진들의 패션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11기에 출연하고

rufina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