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중저가 가방 브랜드 "러브캣" 가방 랜선으로 살펴보기

by 루피나블 2022. 12. 3.
반응형

 

러브캣?

 

 

러브캣 브랜드는 여자 핸드백이나 지갑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패션잡화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이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을 정도로 꽤나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러브캣에서는 러브캣비쥬라고 목걸이나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주얼리 브랜드도 있습니다.

 


 

여담으로 저도 대학생~사회초년생 시절 러브캣 가방을 구매해 들고 다녔던 적이 있는데요.

지금은 당근마켓으로 거래했지만

그때 당시 러브캣 가방이

생각보다 가죽도 단단하고 내구성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하네요.

 

 

오늘은 러브캣 브랜드의 가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러브캣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스트 가방이 무엇인지 살펴볼게요.

 

 

 

러브캣(베이식 2) 마이크로백

(LKS6V200TALC01)

사진: 러브캣 공홈

마이크로 사이즈의 가방인데요.

너무 미니미 한 게 귀여운데

짐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는 아니지만..

가격도 착해서 포인트로 들고 다니기 좋아 보이는 가방이네요.

 

 

 

러브캣(르비앵드세끌레) 숄더백

사진: 러브캣 공홈

 

사진: 러브캣 공홈

사이즈는 작지 않은 사이즈라 웬만한 물건을 다 수납할 수 있어 보이네요.

짧은 끈과 웨이빙 끈 2가지를 주니 룩에 따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네요.

 

 

 

 

러브캣 미니 호보백

사진: 러브캣 공홈

프라다의 호보백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컬러풀한 원단이 포인트네요,

가벼운 원단이라 가볍게 들기 좋아 보이는 가방 같네요.

 

 

 

연예인이 착용한 러브캣 가방 살펴보기

 

이성경

 

이성경

 

조이

 

윤아

 

정연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