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가을 겨울에 입을 레드,핑크색 니트 코디 살펴보기

by 루피나블 2022. 10. 15.
반응형

 

핑크색 니트 코디 살펴보기

(사진: 구글 이미지)

 

 

핑크색 니트에는 어떤 컬러가 어울릴까요?

블랙색상의 하의와 매치하면 핑크색이 더 돋보이게 한답니다.

 

 

핑크색니트에 화이트색상을 매치해주면 좀 더 여리여리하면서 청순한 무드를 만들 수 있어요.

 

 

화이트색상의 와이드 팬츠에 색감이 더 또렷한 색상의 핑크색 니트를 매치하니

여리한 느낌보다도 좀 더 세련된 느낌을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핑크색상의에 청바지와 매치하면 좀 더 캐주얼한 느낌도 나타 낼 수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도 함께 만들 수 있어요.

 

 

 

반응형

 

핑크색 니트를 스타일링한 연예인들의 사진도 한 번 살펴볼까요??

 

 

송지효
신은정

 

김나영

김나영님은 뛰어난 패션센스 답게 톡톡 튀는 핑크답게 핑크니트에 핑크색 플라워스커트를 매치해서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주었네요.

 

롱 코트 안에 매치해줘도 좋을 듯 하네요.

 

 

레드니트 스트릿패션 살펴보기

(사진: 구글이미지)

 

 

레드니트에 청을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으로 코디했네요.

레드컬러는 겨울과도 참 잘 어울리는 색상인 것 같아요.

 

 

레드니트에 블랙색상의 코팅진을 매치해 준 모습인데요.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좀 더 스타일리한 느낌이에요.

 

 

레드색 니트에 H라인 블루색 스커트를 코디해서

보색이지만 멋지게 소화해준 모습이네요.

외쿡언니가 이미 기럭지가 우월해서일까요.??ㅋㅋ

 

 

 

레드 니트를 스타일링한 연예인들의 코디도 살펴볼까요??

 

 

 

 

제니는 레드니트에 블랙색상의 와이드 팬츠로 편하면서도 스타일리한 느낌으로 코디했네요.

 

김보라

 

수영

 

정채연
트와이스 모모
한예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