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올 가을에는 나도 웨스턴 부츠에 도전?? 웨스턴 부츠 스타일링

by 루피나블 2022.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다.

 

몇 해 전부터 가을 겨울에 롱부츠를 신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도 지난겨울 기본 검은색 롱부츠를 여기저기 잘 신고 다녔어요 ㅎㅎ

 

롱부츠 구매할 때 웨스턴 부츠를 사고 싶었었는데 ㅎㅎ

그래서 오늘은 사심을 담아 웨스턴 부츠 코디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웨스턴 부츠란??

사진: 패션전문자료사전

 

미국 카 우보들이 즐겨 신던 목이 긴 구두를 말합니다.

카우보이 부츠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앞쪽이 v자 형태를 가진 모양이 많습니다.

 

 

웨스턴 부츠 스타일링 살펴보기

(사진: 구글 이미지)

 

 

 

확실히 카우보이 느낌이 나는 부츠이죠??
반바지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반응형

 

우리나라 연예인들의 웨스턴 부츠 코디 살펴보기

 

(사진: 구글 이미지)

 

현아

화이트 컬러의 웨스턴 부츠를 착용한 현아입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코디해주었네요.

 

현아

 

이 날은 다른 웨스턴 부츠를 착용한 현아의 모습인데요.

이날의 룩은 좀 더 자유분방하고 펑키한 느낌으로 연출해주었네요.

 

현아

 

현아 씨는 웨스턴 부츠를 굉장히 즐겨 신는 것 같아요.

다양한 무드에 어울리게 웨스턴 부츠를 잘 활용하고 있네요.

 

 

조이

 

청바지에 니트와 웨스턴부츠를 착용한 조이입니다.

수수하면서 데일리룩 느낌의 코디입니다.

 

러블리즈 류수정

 

나비모양이 있는 검정 컬러의 웨스턴 부츠를 착용한 모습이네요.

 

레드벨벳 슬기

검은색의 깔끔한 베이식 디자인의 웨스턴 부츠를 재킷과 함께 매치해준 모습입니다.

시크한 느낌으로 완성이네요.

 

채정안

 

카우보이 부츠도 러블리한 느낌으로 소화한 채정안 씨입니다.

청치마와 함께 코디한 모습 자연스럽고 이쁜 것 같아요.

 

 

올 가을에는 웨스턴 부츠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