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무더운 여름에 딱?? 오프숄더 스타일

by 루피나블 2022. 7. 31.
반응형

오프숄더란?

 

어깨와 등부위가 노출형이 옷을 이야기합니다.

어깨라인이 이쁜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죠.

 

 

 

오프숄더 원피스

 

장원영
예리(사진 패션엔)
아이린
우주소녀 다영, 태연
태연,서신애

 

손예진,크리스탈

완전히 드러나는 오프숄더가 부담스러울 경우에는 손예진씨나 예리처럼 중간에 끈이 있으면 

덜 부담스럽고 옷도 더 편하게 입을 수 있을 듯 하네요.

반응형

오프숄더 상의

 

아이린

화이트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해주었네요.

수지

 

수영,현아
조이,혜리
티파니,주결경
예리,하니

 

하니는 주름,셔링이 많이 들어간 하늘색 오프숄더룩을 매치해 좀 더 여리한 느낌을 연출해주었네요.

 

오프숄더스타일의 해외스트릿 패션 사진( 사진출처: 구글)

 

줄무늬 오프숄더 티는 과한 느낌이 없어서 데일리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깔끔한 화이트색상의 오프숄더 상의네요.

 

외국언니들 비율 무슨일인가요..

왼쪽 외쿡언니 너무 세련되고 멋있어요. 골드색상의 플랫슈즈까지!

 

 

 

오늘의 아이템은

더운여름에 더욱 잘 어울리는

"오프숄더"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