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가 이야기하는/패션 이야기

남친룩의 정석 최우식 사복패션,공항패션 살펴보자.!

by 루피나블 2022. 7. 12.
반응형

최우식?

 

최우식은 2011년 드라마 짝패로 데뷔했습니다.

최우식의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가 2009년 다시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해요.

 

출연했던 작품으로는

그 해 우리는, 기생충,쌈,마이웨이,후아유,옥탑방 왕세자,호구의 사랑,마녀,궁합,부산행등이이 있어요.

 

 

귀엽고 선한 외모아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우식의

공항 및 사복패션을 계절별로 참고하기 좋게 분류해보았습니다.

 

줄무늬 티셔츠에 핑크색 반바지 조합

레드컬러의 운동화가 포인트네요!

자기주장 강한 머리카락들 ㅎㅎ

뭔가 대학교 캠퍼스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제로 잘 보기 어렵다는..하하

화이트 자켓을 입읜 얼굴이 더 환하고 화사해 보이는 느낌이네요.

 

여름

그냥 흰티에 조거팬츠인데 왜 때문에 힙한 것 같죠?

 

가을

 

가방이 너무 킬포네요 ㅎㅎ

최우식이라서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웬만해서는 어울리기 쉽지 않을 것 같은 저 미키 ㅋㅋㅋ!

 

대학교 선배 느낌의 룩같아요.

 

겨울

 

최우식씨는 보면 컬러감을 잘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노랑,빨강 ㅎㅎ 갑자기 레드컬러 반스 사고 싶어졌어요 !ㅋㅋ

 

최우식씨는 보면 비니같은 모자도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자주 착용하시는 것 같아요.

 

뭐니뭐니 해도 추운 겨울에드 패딩이 최고죠! 일명 경호원룩 ㅋㅋ

윤스테이에서 선보인 알록달록 패딩 최우식이라서 소화가 되는게 아닐까>?ㅎㅎ

 

오늘 스타의 패션은 "최우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