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피나의 일상/일상이야기

대구 셀프 흑백사진관 '핀토(PINTO)'에서 결혼 기념일 사진 찍은 후기

by 루피나블 2022.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피나블입니당.


저는 작년 4월 초에 결혼을 해서
좀 있으면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ㅎㅎ
시간이 참 빠릅니다ㅎㅎ

결혼할 당시에 저희 부부가 약속한 게 있었어요.

바로 1주년마다 기념사진 남기기였어요.ㅎㅎ
나중에 늙어가는 게 보일 랑가?? 허허.. 슬픈데??

그래서 1주년 기념사진을 찍으러 다녀왔어요.!

사실 전부터 흑백사진을 찍고 싶어
흑백사진은 이미 정했었구요.!

셀프로 할지 사진관을 가서 찍을지가 고민이었는데
셀프로 찍는 것도 재밌는 추억이 될 거 같고 마침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생겨서 다녀왔어요.!

 




소중한 순간을
셀프로 남길 수 있는


"핀토, PINTO"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중앙대로 254 804호
10:00 ~20:00


지하주차장. 앨베, 8층,사전예약제,탈의실,
50분 촬영타임
2인 기준 50,000원



핀토 글자 모던하요

 

사진관 내부

 

셀프 흑백 사진 샘플들 이뿌다요

사장님이 손님들 사진 액자에 해서 디피하셨던데
분위기 있어 보여요..ㅎㅎ흑백이라 그런가??

화이트한 내부가 깨끗한 느낌.

집에는 화이트 하면 이렇게 유지 못하는 거 아시죠...
보는 걸로 만족.. 허허

소파 우리집 소파색깔이랑 비슷비슷

새로 생겨서 모두 다 깨끗. 깔끔한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조명판, 반사판 다 구비 되 있오요.


셀프로 처음 찍어봐서 둘 다 너무 걱정했는데
남자 사장님분이 친절히 설명 다 해주셔요.^^
찍는 방법. 구도도 살짝 설명 해주시고
이용 방법 상세히 알려주십니다 ㅎㅎ
걱정 마세요.!!!
저도 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미리 다 세팅 해주시기 때문에
그냥 파파팍 찍으면 됩니다.ㅎㅎ
아끼지 말고 그냥 그냥 계속 찍으세요 !!!


아시죠??
사진 한장 건지려면 몇 백장 찍어야 나온다는...허허


사진 촬영하면 세팅한 시간이 떠요.!!

그리고 사진을 저렇게 바로 모니터에서 보고 찍을 수가 있어서 넘 좋았어요.

보고 이상하면 자세 바꾸고 허리 피고 ㅋㅋ
팔을 이렇게 했다 저렇게 했다..ㅎㅎ 바로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ㅎㅎ

회사에서 늘 듣던 빠른 피드백..여기 있었네?? ㅋㅋㅋㅋ



아 그리고 한 가지 꿀팁 드리자면
미리 미리 구도나 어떤식으로 찍을지는
생각해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미리 인스타랑 흑백사진 구도나 이런 거 보고 저장해놓고 생각 안날 때 참고 하고 찍은게
도움이 많이 됬어요 !!!!

그리고 4장을 선택하실 수 있고 인화 해주셔요..
저희는 우편으로 받았구요~!!

자연스럽게 보정 해주십니다^^




이제 저희가 찍은 사진 보여드릴께요..
얼굴은 좀 부끄럽기도 하고 그래서 가렸지만
분위기는 보실 수 있으니..


남편은 예복을
저는 혼배성사 때 입은 원피스 입구 찍었구요.


조화부케는 직접 만들었어요.
아 근데 스튜디오에 조화부케랑 반팔레이스 원피스
준비 되어 있어요.! 사장님 짱 !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https://rufinable.tistory.com/m/45

 

셀프 조화 부케 만들기 💐 (feat.다이소 조화)

4월이 되면 결혼 1주년이라 얼마 전에 1주년 기념해서 셀프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고 왔어요.!! 셀프 흑백사진 스튜디오도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올려볼까 해요.. 그날 찍을 때 부케가 필요할 것

rufinable.tistory.com

 

 

 


 

나는 닭띠 ㅋㅋㅋ

흑백사진 넘 분위기 좋지 않나요.??
칼라였으면 그냥 그랬을 거 같은데 흑백이 살려주는 듯

조화부케 빛을 발하는 군

조화부케랑 남편 부토니에 까지 하니 결혼사진 찍는 느낌.

남편이 픽한 사진

이 사진은 남편이 정말 좋아한 사진 ㅎㅎ
제 표정이 시크해서 좋대요.ㅋㅋㅋㅋ

근데 엄마한테 보여드리니 저 화났냐고...ㅋㅋㅋㅋ
어른들의 눈에는 시크가 아닌가봐요..ㅋㅋㅋ

근데 이 사진 저만 좀 무섭나요..ㅋㅋㅋ
저 다리 없눈 것 같이 나왔어요..유령설...!!

난 이사진도 좋은데

이 사진은 셀프스튜디오의 느낌이 팍팍 나서 좋았어요..

저 리모컨이 포인트!!!

셀프 촬영이다 라고 나타내주네요.허허

남편님 독사진

이렇게 저희 독사진도 몇 장 찍었네요..ㅎㅎ

자세 제가 다 코칭 해줬습니다..
정장 화보 같고 좀 멋있네??

 

얼굴 가리니 이쁜 것인가..ㅋㅋㅋ

남편 자켓 걸치고 찍어봤어요.
근데 검정색 옷이 좀 더 뭔가 분위기 있는 듯 했어요.

핀토에서는 컨셉을 2가지로 연출해줘요.

좀 더 하얗고 밝은 느낌과 뒤에 배경지 깔고 좀 더 어두우면서 분위기 나는 느낌..ㅎㅎ

개인적으로는 어두운게 좀 더 좋았던 것 같고 세로보다
우리는 가로가 어울리는 느낌??

사장님한테 블로그 올려도 되냐구 하니 좋아하셨는데..
소소한 블로거라 죄송해요 😅🤣ㅋㅋㅋ
저는 파워블로거가 아니라..ㅠㅠ허허허


저희 너무 맘에 들어서 다음에 좀 캐주얼하게 해서
한 번 더 찍기루 했오요 ..!

결혼 기념일마다 갈지도?




사장님 혹시 보고 계신가요 ㅋㅋㅋ
다음에 또 방문하면 또 잘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